미래한국
기사 (전체 965건) 제목보기제목+내용
[뷰티/패션] 퓰랙, 다마스크 장미꽃수의 ‘로즈 밸런싱 미스트 토너’ 출시
화장품 브랜드 퓰랙이 신제품 미스트를 출시했다.이번에 출시된 ‘로즈 밸런싱 미스트 토너’는 수분 충전과 피부 진정을 위한 미스트 제품으로 정제수(물) 대신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함유해 고농축 제품인 것이 특징이다. 장미 중에서도 최고로 꼽히는 다마스크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2017-12-11
[뷰티/패션] 치노시오야 "겨울철 피부미인 위해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화해야"
피부 건강에서 가장 기본적인 요소가 바로 수분이다. 수분이 부족할 때 우리 피부는 당김이나 푸석푸석함을 느끼게 되는데 수분 부족이 장기화되면 피부가 예민해지고 가려움, 각질, 여드름 등 트러블이나 각종 피부 질환을 유발할 수 있다. 메이크업으로 가리려...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2017-12-11
[뷰티/패션] 라이프스타일 아이웨어 신제품 수주회 ‘소다몬 프레젠테이션’ 성황리 마쳐
라이프스타일 선글라스 브랜드 소다몬(대표 강은숙)이 2018 신제품 수주회 ‘소다몬 프레젠테이션’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7일 밝혔다.​이번 ‘2018 소다몬 프레젠테이션’은 지난 6일 서울 청담 프리마호텔에서 진행됐다. 매해 신제품 수주회 프...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2017-12-07
[뷰티/패션] 안다르(ANDAR), ‘피치웜’ 기모 레깅스 출시
여성 액티브웨어 안다르(대표 신애련)가 ‘피치웜’ 기모레깅스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안다르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피치웜 기모 레깅스는 예상보다 주문량이 쇄도해 잇따른 리오더에 들어갔다. 이 제품은 프리미엄 원사에 미세한 털을 일으켜 복숭아 표면처럼...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2017-12-07
[뷰티/패션] 르퀼라야, ‘르퀼라야 퓨어텐 클렌징오일’ 2종 출시
온 가족 안심 케어 브랜드 르퀼라야에서 ‘르퀼라야 퓨어텐 클렌징오일’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르퀼라야의 인기 제품인 ‘르퀼라야 퓨어텐 클렌저’의 뒤를 이어 새롭게 출시된 제품으로, 순한 성분과 강력한 세정력이 특징이다.‘르퀼라야 퓨어텐...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2017-12-05
[뷰티/패션] 사비아 테티스 오일 솝 "김기수의 예살그살 방송 후 판매량 증가"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오바코 코리아(OVACO KOREA)’의 ‘사비아 마린테티스 오일솝’이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김기수의 영상에 등장한 후 판매량 급증과 함께 소비자 만족도도 높아지는 결과를 선보이고 있다.맞춤형 Rx 솔루션 화장품 오바코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2017-12-05
[뷰티/패션] 다슈, 탈모방지 초강력 헤어 스프레이 출시 5개월… “헤어 스프레이의 판도를 바꾸다”
탈모방지 효과와 함께 강력한 고정력을 가진 헤어 스프레이인 ‘다슈 탈모방지 초강력 헤어 스프레이 (이하 ’다슈 탈모방지 스프레이‘)’가 출시 5개월 만에 헤어 스프레이의 판도를 바꾸고 있다.출시 이후 탈모방지가 되는 헤어 스프레이로 주목을 받은 ‘다슈...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2017-12-04
[뷰티/패션] 화섹남 김기수 참석 ‘리바이브 미 립스 시즌3’ 론칭쇼 성황리 마무리
K뷰티의 선두주자 ‘비브라스’가 신제품 ‘리바이브 미 립스 시즌3’ 론칭을 위해 3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개최한 런웨이쇼.현장에서는 개그맨 출신 화섹남이자 뷰티크리에이터인 김기수가 비브라스 신제품 런칭쇼 무대에 올라 메이크업 튜토리얼 팁을 소개했다....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2017-12-04
[뷰티/패션] 추자현-우효광 부부, 비브라스 신제품 ‘블랙티 3스텝 클렌징 푸틴’ 빛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비브라스’가 공식 메인모델로 발탁한 추자현-우효광 부부 효과를 톡톡히 봤다. 지난 2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 신제품 ‘블랙티 3스텝 클렌징 루틴’ 발표회에서 추-우부부의 등장으로 관람객들의 좋은 호응을 이끌어낸 것.한중 부...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2017-12-04
[뷰티/패션] 이철헤어커커, 유해성분 없는 자연유래 화장품 '프라브아(FLABOIS)' 첫 론칭
뷰티 전문 기업 ㈜커커에서 전 제품 자연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진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프라브아(FLABOIS)’를 1일 첫 론칭했다.프라브아(FLABOIS)는 이른바 ‘자연주의’, ‘웰빙’이 라이프 트렌드로 자리잡게 됨에 따라 새롭게 탄생된 자연주의...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2017-12-01
[뷰티/패션] 스포츠 아웃도어 시장 '애슬레저'로 이동....브랜드 ‘솔레일’ 론칭
스포츠 아웃도어 시장의 중점이 ‘애슬래저(Athleisure)’로 이동하고 있다. 올해 초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가 애슬레저 라인을 강화하며 시장 공략에 나섰으며, 국내 기업 역시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이러한 가운데 스...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2017-12-01
[뷰티/패션] 후사조모 "헤어증모술 부작용 우려로 인한 대책시급"
현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가장 큰 고민인 ‘탈모’. 10대들의 학업 스트레스, 2~30대의 구직 스트레스 또는 업무 스트레스 등으로 많은 남성, 여성들이 나이와 상관없이 탈모로 고민을 하고 있다.이러한 탈모 증상은 약물을 이용한 치료나 모발 관리만...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2017-11-30
[뷰티/패션] 기능성화장품 'EFG 바머 크림' 피부재생크림으로 '주목'
여드름은 한참 진행 중일 때 관리뿐만 아니라 그 후에도 여드름 흉터를 남겨 흔적을 치료하는 데도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하는 피부 질환 중 하나다. 여드름 흉터치료의 경우 단순히 연고 그 자체로는 완전이 회복되기 어려우며 각종 레이저, 화학적 요법 등이...
박지훈 미래한국 기자  2017-11-30
[뷰티/패션] TS, 피부 트러블 솔루션 '여드름수분화장품' 선보여
여드름은 피지 분비량이 지나치게 많아 모공을 막게 돼 생기는데, 성인의 경우 스트레스와 잘못된 생활습관, 과로, 수면부족, 화장품 오남용, 환절기, 미세먼지 등 피지 분비를 늘리는 요인이 다양하고, 호르몬 분비의 균형이 깨지면서 생긴다.특히 남성호르몬...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2017-11-29
[뷰티/패션] 남성맞춤정장 어반테일러 수원점, 허드스 필드 런던 쉬링크 원단 선착순 할인 이벤트 진행
면접 시즌이 다가오면서 정장을 구매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본인의 체형에 꼭 맞는 디자인과 사이즈의 맞춤정장을 찾는 남성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취업 면접을 앞둔 많은 청년들이 정장구입을 위해 백화점이나 아울렛 등을 방문하곤 하지만 비싼 가격과...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2017-11-29
[뷰티/패션] 홍삼, 먹지 말고 바르세요...수아담 홍삼 화장품 선보여
네오에이인터내셔날(대표 주혜영)은 홍삼 화장품 브랜드인 ‘수아담’을 선보이면서 프리미엄 화장품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밝혔다. 건강과 미용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진 홍삼은 ‘먹는 홍삼’ 뿐만 아니라 ‘바르는 홍삼’으로도 시장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2017-11-28
[뷰티/패션] k-뷰티테크 솔루션, 몽골·중앙아시아까지 진출한다
최근 다양한 기술을 접목한 융합기술 기반의 서비스가 등장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핀테크와 화장품, 그리고 멀티채널네트워크(MCN) 등 세가지 분야에 IT 기술이 융합된 '뷰티테크'에 대한 업계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BEAUTY-Tech...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2017-11-28
[뷰티/패션] 1960NY, 민감성피부 위한 남성화장품세트 선보여
2015년 유로모니터 통계분석에 따르면, 전세계 남성 화장품시장의 스킨케어 화장품 품목 점유율에서 한국은 2위를 기록했다고 한다. 이만큼 한국남성들도 이제 자신을 관리하는 남자 자기관리 시대가 도래했다.티비에서도 심심치않게 남성화장품 광고의 비중이 높...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2017-11-28
[뷰티/패션] 헤머셀, 부시시한 곱슬머리 솔루션 천연샴푸 선보여
푸석하고 건조한 곱슬머리는 관리하는 것이 쉽지 않다. 특히 비오는날곱슬머리는 제멋대로 붕 뜨기 일쑤인데, 곱슬머리는 어떻게 생기는 것일까?곱슬머리의 세포는 납작한 모양이며, 피부 표면으로부터 모낭의 각도가 평행으로 유지돼 있다. 반곱슬머리는 흔하지만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2017-11-27
[뷰티/패션] 라뮤즈, 리턴투 ‘비주얼밤’ 커버크림 GS홈쇼핑 런칭
뷰티 에스테틱 브랜드 라뮤즈가 GS홈쇼핑에 런칭하는 신제품 ‘리턴투 블레싱 비주얼밤 커버크림’이 주목받고 있다.최근 입소문을 통해 라뮤즈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강세 브랜드로 떠오르면서, 새로운 제품마다 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수많은 여배우들이 다니는 뷰티...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2017-1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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