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여수 핫플레이스 낭만포차 거리에서 만나요. 낭만밤바다펜션
[여행정보] 여수 핫플레이스 낭만포차 거리에서 만나요. 낭만밤바다펜션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1.05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방학을 맞아 가족, 연인들의 여행장소로 여수가 인기를 얻고 있다. 여수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해상케이블카 여수 해상케이블카로 멋진 풍경을 느낄 수 있고 한화 아쿠아 플라넷에서 다양한 해양생태계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어두워지면 자동으로 불이 켜지는 무인등대 하멜등대에서는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여수 항일함에서는 새해맞이 해돋이를 볼 수 있다. 아름다운 여수 앞 바다를 바라보며 희망찬 소망을 기원하는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여수의 젊음의 거리 낭만포차 거리는 이색적인 포차들과 먹거리들로 여행자들의 필수 코스이다. 낭만 포차 거리에서 핫한 낭만 밤바다 펜션리조트는 낭만 포차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여행자들의 마음을 더욱 편안하게 하며 여수의 밤하늘과 밤 풍경을 온전히 간직할 수 있다.

낭만 밤바다 펜션리조트는 5층 구조의 리조트 시설로 1,2층은 맛집과 카페들이 있고, 3층~5층까지 펜션으로 커플과 가족, 단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객실은 인원과 테마에 따라 다양하게 분리되어 있고, 온돌형 구조와 스파가 있는 객실, 가족여행으로 적합한 패밀리객실이 있다.

또한 여름에 이용 가능한 하늘공원수영장, 개별 바베큐시설 자이글이 준비되어 있고, 공용 바비큐장은 하늘공원에서 가능하다. 그외 아이들을 위한 카즈카페, 키즈용품대여, 보드게임 대여도 제공한다.

낭만밤바다 펜션리조트 오션스파객실은 5층에 위치하며, 퀸배드와 싱글배드로 호텔식 시트관리로 더욱 편안하고 쾌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현재 낭만밤바다 펜션리조트는 신년맞이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와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