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공정교육 렛유인, 영어 스펙 이벤트 진행
반도체 공정교육 렛유인, 영어 스펙 이벤트 진행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1.08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준생들의 영어 스펙 부담감을 덜어주기 위한 취업완성 프로젝트

이공계 취업 아카데미 ‘렛유인’은 겨울방학기간 취업완성 프로젝트 2탄인 이공계 영어 3대스펙 완전정복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어 브랜드 1위의 시원스쿨랩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취준생들의 스펙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겨울방학기간 동안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의 3대 스펙을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렛유인’ 네이버 카페 및 페이스북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공계 취준생들을 위해 직무부터 어학, 자소서, 면접 등을 도와주는 것이다. ‘렛유인’ 네이버 카페에 가입 후 간단한 미션과 신청서만 작성하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신청자 전원에게 시원스쿨랩에서 제작한 기출 시크릿 도서와 맞춤형 자료, 무료 응시권과 동영상 강의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특별 미션 수행 시 추첨을 통해 반도체 공정 실습 교육 무료 수강권을 증정한다. 

해당 강의는 직접 반도체 공정 프로세스를 탐방하여 실무를 습득하는 강좌로, 신청때마다 조기 마감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 당초 마감은 1월 7일까지였으나, 신청 1주일만에 신청자가 1100명을 돌파하여 오는 10일까지로 이벤트를 연장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렛유인’ 네이버 카페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렛유인’에서는 12월부터 이공계 취준생들을 위한 다양한 겨울방학 취업완성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1탄 취업준비 프로그램은 3주간의 무료 프로젝트로 산업별 트렌트 분석, 관련 산업 전공 지식 정리, 직무에 맞춘 자소서 작성 등 단계별로 진행되었으며 신청자 600명으로 조기 마감 되었다. 3탄에서는 공채시즌에 꼭 필요한 자소서, 인적성, 면접별 맞춤형 긴급점검 인강 등 실전형 취업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렛유인’에서는 취업 프로젝트 외에도 이공계 취준생들을 위한 무료 어학 온라인 스터디를 1월 중순 런칭할 예정이다. 오프라인의 한계를 극복하고 매일 ‘렛유인’의 선생님들이 제공하는 영상을 통해 학습하는 과정이다. 이 밖의 다양한 스터디도 운영 중이며 ‘렛유인’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