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 자신과 꼭 닮은 '가가&비버'에 대한 무한사랑
조권, 자신과 꼭 닮은 '가가&비버'에 대한 무한사랑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1.10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가&비버랑 스키장 가도 되겠다!!! 올 겨울은 이것만 입혀도 되겠어요.!!”라며 따뜻해보이는 패딩수트를 입힌 사진을 올려, 스키장에도 함께 가고 싶을 만치의 애정 보여줘

조권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시로 애완견인 ‘가가’와 ‘비버’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조권은 지난 크리스마스에 “믿나잇에 산타가?!”라며 마치 ‘강아지 산타’를 연상케하는 완벽한 크리스마스 복장을 한 ‘가가’와 ‘비버’ 사진을 올려서,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지난 12월 5일에는 “가가&비버를 위한 선물”이라며 최근 유행하고 있는 ‘그레이’색상의 강아지옷을 입힌 사진을 올렸다. 이에 한 누리꾼은 “강아지들 생각하는 마음이 넘 예뻐요 권오빠”라는 댓글로 환영했다.

조권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시로 애완견인 ‘가가’와 ‘비버’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조권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시로 애완견인 ‘가가’와 ‘비버’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사진=조권 SNS)

같은 날, 조권은 "가가&비버랑 스키장 가도 되겠다!!! 올 겨울은 이것만 입혀도 되겠어요.!!”라며 따뜻해보이는 패딩수트를 입힌 사진을 올려, 스키장에도 함께 가고 싶을 만치의 애정을 보여주었다.

사람들은 대개 자신과 닮은 애완견을 키우는 성향이 있는데, 조권의 인스타그램에 수시로 올라오는 ‘가가’와 ‘비버’의 사진을 보면 훨친하고 늘씬한 몸매와 작은 얼굴에 이목구비가 또렷한 그들의 모습이 조권과 매우 닮아있어 보인다.

노래에 대한 열정만큼이나, 조권이 앞으로도 ‘가가’와 ‘비버’에 대한 사랑도 꾸준히 이어나가길 바란다.

한편, 조권은 10일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나 큐브엔터테인먼트 이적한 이후 처음으로 디지털 싱글 ‘새벽’을 발매하며, 디지털 싱글 '새벽'은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