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크랩 사용 '달려라농부 게딱지장' 리뉴얼 출시
스노우크랩 사용 '달려라농부 게딱지장' 리뉴얼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1.12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게 내장 농축한 캔 제품으로 3개 1세트 구성

모바일 산지직송 마켓 달려라농부(대표 김보경)가 영덕의 짭조름한 바다내음을 담은 ‘달려라농부 게딱지장’을 리뉴얼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영덕연근해에서 포획한 대게딱지에 있는 내장을 농축해 만든 캔 제품으로, 세계적으로 유일하게 한국의 동해와 러시아해에서만 서식하는 '스노우크랩' 종을 사용해 맛과 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따끈한 밥에 김, 야채와 함께 비벼먹거나 된장찌개, 라면, 칼국수, 우동 등에 천연조미료로 사용하면 맛이 한결 깊어지고 감칠맛이 난다. '달려라농부 게딱지장'은 평소에 먹기 힘든 고가의 신선식품을 캔 제품으로 만들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맛 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기존 게딱지장의 맛을 그대로 재현하면서도 캔 제품으로 만들어 유통기한이 길다.

패키지는 동해 바다를 연상케 하는 블루 계열을 사용, 우리 게의 깨끗하고 신선한 맛이 느껴질 수 있는 이미지로 최근 리뉴얼했다. 3개 1세트 구성으로 패키지가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달려라농부 이커머스 사업부문 윤석인 상무는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면서도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에 대한 현대인의 니즈를 고려해 출시했다”며 “매콤함을 좋아하는 현대인의 기호에 맞춰 게딱지장 매운맛을 올 초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서울시 중소기업전문 지원기관인 SBA(서울산업진흥원, 주형철대표이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11번가 하이서울샵에 입점한 달려라농부는 '하나를 먹어도 제대로'라는 모토로 대한민국 산지직송(영농조합포함) 농축수산물과 약 300여 개의 한국전통주를 소개하고 판매하는 온라인 이커머스 전문기업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