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추관절 뇌신경센터 방병원, 고객신뢰도 대상 2년 연속 수상
척추관절 뇌신경센터 방병원, 고객신뢰도 대상 2년 연속 수상
  • 김상민
  • 승인 2018.01.13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리디스크는 한국인이 가장 많이 겪는 고통스러운 질환 중 하나로, 과거에는 주로 50대 이상의 중·장년층이 겪게 되는 고질병이었다. 그러나 최근 과도한 컴퓨터 업무 및 스마트폰 사용 등에 따른 잘못된 자세로 인해 20~30대 젊은 연령대의 디스크 환자들도 증가하고 있어 주의를 요한다.

척추관절 뇌신경센터 ‘방병원’이 지난 2017년에 이어 ‘2018 스포츠서울 고객신뢰도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출신 의료진 9명과 간호사 100여명이 상주하고 있는 ‘방병원’은 정형외과, 신경외과, 뇌신경센터, 내과, 건강검진 등 5개과로 이루어져 있다.

병원 관계자는 "환자를 최우선으로 하는 병원의 가치를 기반으로 새로운 수술법의 지속적인 개발을 위해 최신 MRI 2대, CT, 적외선체열검사, X-Ray 등의 대학 병원급 첨단 의료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내과, 뇌신경센터, 종합건강검진, 운동치료센터 분야의 협진을 통해 보다 정확한 검사부터 치료, 합병증 해결, 재활까지 책임지는 토탈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24시간 중환자실을 운영하고 24시간 골절 수술을 진행하고 있으며, 재활 퀄리티가 다른 운동치료센터를 두고 출장검진 서비스, 간병인이 필요 없는 간호간병통합서비스와 종합검진센터를 운영 중이다."이라고 밝혔다.

방병원 방한천 병원장은 “지역민들의 건강과 생명을 책임지겠다고 다짐했던 지난 10여 년의 시간들이 있었기에 지금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든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이들의 생명을 지키기 위해 다양한 병원 시스템의 변화와 안정을 통해 환자들이 편안하게 진료받고 치료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