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브뉴프랑과의 행복한 시간”…아브뉴프랑, 콘텐츠 공모전 수상작 공개
“아브뉴프랑과의 행복한 시간”…아브뉴프랑, 콘텐츠 공모전 수상작 공개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1.13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26일까지 2달간 진행됐던 ‘아브뉴프랑 인스타그램 콘텐츠 공모전’의 수상작이 5일 발표됐다.

‘내가 만난 아브뉴프랑의 맛, 멋, 여유’라는 주제로 인스타그램의 사진, 영상 콘텐츠 업로드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었던 이번 공모전에서는 사진과 영상 부문에서 최우수상, 우수상 각 1작품과 장려상 사진부문 3작품, 영상부문 2작품이 선정됐다.

사진부문에서는 아브뉴프랑 광교점 피크닉파크를 그림에 담은 ‘아브뉴프랑 스케치’가 최우수상으로 선정됐으며, 광교점의 전경과 아이들의 행복한 한 때를 담은 작품이 각각 우수상과 장려상을 수상했다. 장려상에는 곧게 뻗은 판교점 스트리트의 아름다움을 낭만적으로 표현한 작품과 위트 있게 표현한 작품이 선정됐다.

(상)사진부문 최우수상, (하)사진부문 우수상
(상)사진부문 최우수상, (하)사진부문 우수상

영상부문에서는 판교점의 여러 맛집을 생생하게 담아낸 ‘오늘 저녁 아브뉴프랑 어때’가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여유없이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이 아브뉴프랑 광교에서 비로소 소중한 순간을 찾아가는 과정을 한 편의 영화처럼 제작한 ‘내가 찾던 것들’이 우수상으로 선정됐다.

이외에도 광교점 곳곳을 누비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담아낸 ‘아브뉴프랑에서 씐난 흥녀’와 판교점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추억하며 낭만에 젖은 모습을 담아낸 ‘우리의 사랑이 시작되는 곳 아브뉴프랑’이 각각 장려상을 수상했다.

아브뉴프랑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이번 공모전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미처 알지 못했던 아브뉴프랑의 숨겨진 매력과 새로운 면모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기획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며, 고객들의 행복한 순간에 늘 함께하는 아브뉴프랑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브뉴프랑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수상내역 및 사진부문 수상작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영상부문 수상작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