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키폰, 믿을 수 있는 중고폰 거래로 중고 판매-구매 네트워크 형성
몽키폰, 믿을 수 있는 중고폰 거래로 중고 판매-구매 네트워크 형성
  • 김상민
  • 승인 2018.01.17 14:5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폰 판매, 구매와 관련해서는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다. 중고폰 관련 사기, 가격 바가지 등의 얘기를 익히 들어온 소비자들은 믿을 수 있는 중고폰 매장을 찾게 된다. 때문에 중고폰 매장은 무엇보다 신뢰를 중요시해야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 중고폰 매입을 진행할 때 과도한 요구로 가격 차감을 하지 않고 판매할 때도 합리적인 가격을 적용하는 식으로 말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중고폰 매장 ‘몽키폰’은 다년간의 노하우로 믿을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중고폰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 몽키폰은 이 같은 고객 만족과 신뢰 정책을 고수하고 있으며 높은 중고폰 매입가와 저렴한 판매가를 제공하려고 노력해 고객들이 높은 만족을 표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해당 브랜드는 고객이 중고폰 판매를 위해 매장을 찾아왔을 때, 기스나 테두리 까짐 등의 이유로 매입 가격을 차감하지 않는다. 또한 고객의 중고폰 검수 시간은 약 2, 3분에 불과하며, 검수 후 즉시 매입가 현금을 지급한다는 설명이다. 고장이 있는 중고폰을 값싼 중국산 부품을 이용해 수리한 후 판매하는, 일명 ‘하우징’을 일절 하지 않아 더욱 믿을 수 있다는 평이다.

몽키폰은 순조로운 사업 확장을 통해 본점인 대구시청점을 중심으로, 동대구점, 대구지산점, 서울화곡점, 인천부평점, 경남통영점, 경산영대점, 대구반야월점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전략 지역인 대구에서 큰 매출을 올리고 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가격으로 중고폰을 판매할 수 있게끔 매입을 진행할 것”이라며, “몽키폰을 통해 중고폰판매, 구매 네트워크가 더욱 활발해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혜진 2018-01-17 15:38:52
우리집 근처에 있었네요~~!!
꼭방문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