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아이미, 속눈썹 연장 생일 20% 할인 이벤트
강서구 아이미, 속눈썹 연장 생일 20% 할인 이벤트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1.17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서구에 위치한 속눈썹 연장, 눈썹 문신 등을 감각적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진 ‘아이미’에서 생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화장이 번거로운 이들에게 화장을 따로 하지 않아도 되는 반영구메이크업, 속눈썹연장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는 아침 출근 준비 시간을 단축하고자 하는 사람이나 화장을 잘 못해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적절한 방법이다.

속눈썹연장은 눈썹 결이나 길이, 풍성함 등에 따라 완전히 다른 느낌을 주므로, 원래 자신의 것 같은 속눈썹을 표현할 수 있는 곳에서 해야 한다. 강서구 속눈썹 연장 등 반영구화장이 가능한 ‘아이미’에서는 1대1 상담을 통해 개인의 취향에 맞는 속눈썹 연장 시술을 도와주고 있다.

아이미에서는 kc인증 제품을 사용하여 안전한 시술을 지향하며, 한올한올 꼼꼼하고 정확한 모근보호시술로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J컬, R컬, C컬 등 다양한 컬 구현이 가능하며 다양한 길이를 보유하고 있어 원하는 모양, 원하는 길이로 연출할 수 있다.

미대출신의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원장이 감각적인 디자인을 도와주며, 방송출연 경험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다. 반영구화장 기술을 배우고자 한다면 1대1 수강도 가능하다. 속눈썹연장 외에도 눈썹문신으로도 강서구 일대에서 유명해 매일 예약 손님이 찬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현재 생일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생일 일주일 전후로 해당되는 고객은 속눈썹 및 반영구화장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즉, 생일 일주일 전이나 일주일 후까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아이미 최재희 원장은 “속눈썹연장은 고객의 얼굴형, 이미지에 따라 길이와 컬 모양을 결정할 수 있으며, 본인이 가진 속눈썹 한 올마다 하나씩 시술해야 한다. 원하는 스타일과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절충하여 자연스러운 연출을 도와드리고, 피부나 속눈썹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아이미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관해서는 홈페이지, 전화 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