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붐파워 진행자 '붐', 꽃도령 등극
붐붐파워 진행자 '붐', 꽃도령 등극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1.17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꽃도령 그림과 합성한 자신의 모습을 올렸는데, 누리꾼들은 이에 “꽃미남상이옵니다”, “꽃도령이네요”, “잘생겼다~~ 와따요”라고 댓글 남겨

붐붐파워 진행을 맡고 있는 붐(이민호)가 과거 자신의 꽃도령 모습을 올린 것이 화제다

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꽃도령 그림과 합성한 자신의 모습을 올렸는데, 누리꾼들은 이에 “꽃미남상이옵니다”, “꽃도령이네요”, “잘생겼다~~ 와따요”라고 남겼다.

한편, 붐이 진행을 맡고 있는 SBS 파워FM ‘붐붐파워’는 매일 오후 4시~6시에 방송되며, 4일전에 붐붐파워의 300일 기념을 자축하는 글과 함께 ‘동시간대 청취율 1위’을 알리는 멘트가 올라와 그 또한 화제이다.

붐붐파워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초록색의 화려한 300일 축하케익과 함께 “2017년 3월 20일에 파워FM에서 오픈한 붐붐파워가 오늘 300일을 맞았습니다❤️ 미리미리 축하해주신 청취자 여러분 감사합니다”라고 남겼다.

특히 #여러분이있어서, #행복하게달려가고있어요, #300일동안, #동시간대청취율1위, #만들어주셔서감동또감동, #앞으로도긍정의에너지, #함께나눠요읏짜, #이와중에, #배경으로열일중이신, #붐디”라는 멘트도 올려서, ‘동시간대 청취율 1위’임을 자랑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