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인강 차이나탄, 김연아가 선택한 SKT텔레콤 ‘T포켓스터디’ 콜라보 이벤트 
중국어인강 차이나탄, 김연아가 선택한 SKT텔레콤 ‘T포켓스터디’ 콜라보 이벤트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1.17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쁜 현대인들의 중국어 학습 욕구를 만족시킨 중국어회화 인강으로 익히 알려져있는 차이나탄은 2018년 새해를 맞아 대국민 입열기 ‘써먹는 중국어’ 캠페인을 4차 오픈하였다. 1차에는 배우 채수빈, 2차에는 개그맨 정준하와 랩퍼 산이, 3차에는 개그맨 김준호가가 참여, 친숙한 스타들의 차이나탄을 이용한 중국어학습이 전파를 타고 학습자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김연아를 SK텔레콤 광고모델로 새롭게 선정한 후, 지난 12월 SKT의 교육 콘텐츠 스마트폰 앱인 T포켓스터디’ 중국어영역에 차이나탄과 함께 결합상품을 론칭했다. 대국민 입열기 ‘써먹는 중국어’ 캠페인의 일환 중 하나이며, 론칭 직후부터 SK텔레콤 사용자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차이나탄은 다양한 상황을 다룬 ‘영상’ 교육 제공 및 발음 자가테스트, 1:1 피드백 기능 등을 탑재하여 혼자서도 얼마든지 ‘회화’를 학습할 수 있는 신개념 교육매체로 알려져있다. 특히 10분이내의 영상으로 지루함은 없애고 자투리 시간을 이용한 학습을 용이하게 하며 중국어 학습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차이나탄으로 중국어회화를 공부하면 언제 어디서든 현장에서 직접 ‘써’먹을 수 있다는 것이 학습자들을 매료시킨 것으로 보인다.

한편 SK텔레콤은 T포켓스터디 런칭 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T포켓스터디를 통해 차이나탄을 수강하는 학습자들에게 차이나탄 중국어연구소에서 특별 제작한 한정판 교재 2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차이나탄 홈페이지와 SK T포켓스터디어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