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테크 "건강하게 살기 위한 비법, 단백질 섭취에 있다"
웨이테크 "건강하게 살기 위한 비법, 단백질 섭취에 있다"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1.18 11:3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스트푸드, 인스턴트 음식의 무분별한 섭취로 인해 인체 건강에도 비상이 걸렸다. 불균형한 영양 섭취는 비만, 성인병 등의 원인이 되기 때문인데, 이를 예방하고 건강하게 살기 위해서는 단백질 섭취가 중요하다는 의견이 잇따르고 있다. 

단백질은 우리 몸을 구성하는 3대 필수 영양소로, 근육을 만들고 유지하는 데 특히 중요하다. 단백질이 부족하면 집중력이 크게 떨어지고, 몸이 자주 아픈 것을 비롯해 모발이 가늘어지고 빠지는 현상이 발생한다. 또 근육과 근력이 약해져 낙상, 골절, 골다공증 등의 문제도 불러온다. 

단백질식품 전문기업 ‘웨이테크’ 관계자는 “100세 시대, 건강하게 오래 살기 위해서는 인스턴트, 패스트푸드의 섭취를 줄이고 건강한 단백질 신단으로 건강을 증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며 “단백질이 부족할 경우 다양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다양한 방식으로 단백질을 보충하는 것이 좋다”고 강조했다. 

음식을 통한 단백질 섭취가 어렵다면, 단백질 쉐이크와 단백질 파우더 등으로 영양소를 보충할 것을 권했다. 단백질 보조 제품을 고를 때는 개인의 건강 상태와 섭취 목적에 따라 선택해야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근육 발달에 집중하고자 한다면 웨이테크의 ‘WPA(더블유 피 에이)'가 효과적이다. WPA는 아미노유청단백 제품으로 유청단백(WHEY)에 아미노산을 강화해 균형잡힌 영양섭취에 도움을 줘 일반인, 운동인들 모두에게 효과적이다. 유청단백이란 우유로 만든 단백질 파우더로 근육생성 스위치라고 불릴 정도로 근육 생성에 필수적이다. 

근육과 체중을 동시에 관리하고 싶다면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복합공급하는 ‘게이너 앤’이 효과적이다. 게이너 앤은 복합 유청단백질과 분리대두, 옥수수, 보리, 고구마, 현미분말 등 천연 식물성단백질을 사용해 과학적인 생산방식으로 제조한 전문 제품이다. 

또 근육과 체중을 크게 늘려 체격을 키우고 싶다면 탄수화물과 단백질 함량이 높은 ‘매스 앤’, 다이어트와 건강관리를 동시에 하고 싶다면 ‘네이쳐프로틴 파우더’, ‘프로틴 쉐이크’ 등의 제품을 추천한다. 

한편 웨이테크는 17년 전통의 단백질식품 생산기업으로, 상표권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이며 인체에 안전하면서도 효율적으로 건강관리 할 수 있는 단백질 제품을 전문적인 시스템을 통해 생산한다. 제품 문의 및 구입은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 2018-01-18 14:15:09
단백질이 중요하다는 건 알겠는데 보충제로 먹기엔 왠지 무서워서 ㅠ 저는 발효콩 단백질 제품 먹고 있네요. 콩을 발효해 만든거라 순식물성이고 맛도 고소해서 먹기 좋더라고요. 단백질 함량도 고기보다 두 배나 많다니 단백질은 필요한데 보충제는 왠지 불안한 저같은 분은 따로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