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키, 마린 라쿠니 하이드로겔 아이 & 멀티 패치 출시
시크릿키, 마린 라쿠니 하이드로겔 아이 & 멀티 패치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1.18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를 혹사시키는 혹한이 지나가더니 미세먼지 비상조치 발령이 연일 계속되고 있다. 미세먼지는 여기 저기 우리의 일상을 위협하며 악영향을 미친다. 특히 초미세먼지는 모공보다 더 작아 피부와 머리카락을 통해서도 우리 몸에 들어 올 수 있다. 미세먼지가 많은 날은 가급적 외출을 삼가고 외출 후에는 반드시 세안하고 머리도 꼼꼼히 감아주는 것이 좋다.

체내에 흡수된 미세먼지의 배출에는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가장 좋다. 이와 더불어 미역과 다시마 등 해조류가 미세먼지 배출에 매우 효과적이라고 알려졌다. 특히 해조류의 끈적끈적한 알기산 점액질 성분은 중금속 배출에도 좋다고 알려졌다.

미세먼지 배출에 해조류가 매우 효과적임이 알려지면서 이에 따른 피부 관리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내추럴사이언스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키에서 이번에 출시한 마린 라쿠니 하이드로겔 아이 & 멀티 패치는 제주도 청정 바다의 감태, 모자반, 미역, 우뭇가사리, 톳에서 추출한 성분과 천연 유래 성분 99.6%로 만들어진 수용성 하이드로겔 패치로 피부 온도에 반응하여 영양분과 수분을 신속하게 전달해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얼굴 전체를 감싸는 팩이 아니라 눈가, 입가, 미간 목 등 부분적으로 필요에 따라 집중 케어 할 수 있는 멀티 패치로 80도 이상의 뜨거운 물에 녹여 에센스로도 사용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된 시크릿키의 마린 라쿠니 하이드로겔 패치는 기존의 골드 라쿠니 패치와 핑크 라쿠니 패치의 시리즈 제품으로 제주도 바다의 해양식물 성분을 마린 라쿠니 패치에 담기 위해 오랜 기간의 조사와 연구가 이루어졌고 이에 따른 뷰티테스트를 1월 31일까지 모집중이라고 알려졌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