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판돌 강다니엘, LAP 전속모델로 패션계 강타
완판돌 강다니엘, LAP 전속모델로 패션계 강타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1.23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릿 캐주얼룩 라인 ‘다니엘’S PICK-‘에디션(EDITION)’’ 선보일 예정

국내 패션브랜드 LAP(랩코리아, 대표 최윤준)이 2018년 시즌 새로운 모델로 워너원 '강다니엘'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LAP은 강다니엘을 모델로 발탁하며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고, 스트릿 캐주얼룩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최근 K-POP열풍에 맞춰 인기그룹 워너원의 강다니엘을 통한 글로벌 시장 인지도와 영에이지 타겟 인지도 확대에 나설 방침이다.

강다니엘을 통해 보여줄 강다니엘’S PICK-‘에디션(EDITION)’ 라인은 스트릿 캐주얼라인으로 △트렌치코트 △라이더자켓 △데님류 △윈드브레이커 △후드티 △백팩 △맨투맨 등 여러 제품들로 준비된다.

랩의 관계자는 "일전에 LAP의 떡볶이코트를 입고 강다니엘씨가 공항을 간 후 바로 제품이 솔드아웃되면서 7차 리오더까지 간 적이 있다. 그때 전속모델을 해야다고 생각했다”며 “현재 LAP 인스타그램을 통해 강다니엘의 사진이 선 공개되며 팬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새로운 모델 강다니엘과 함께하는 2018년도가 많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에 랩과 함께하게 된 강다니엘은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 분석에서 6개월 연속 평판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인기에 힘입어 화장품, 초콜릿, 게임, 학생복 등 다양한 브랜드를 두루 섭렵하며 ‘완판’ 행진을 이끌어냈다.

한편, LAP은 2월부터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신촌점 등 popup 이벤트를 선두로 전국 LAP매장과 온라인 더에이몰(theamall)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더에이몰(thramall)에서 판매 문의가 가장 많았던 PICK 3 아이템을 선정하여 1월 24일부터 선 예약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LAP의 SNS, 매장, 온라인몰을 통하여 공지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