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임수향 어머니 미모를 보니...'배우 못지 않아'
배우 임수향 어머니 미모를 보니...'배우 못지 않아'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2.01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수향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appy birthday mommy”라 올리며 생일축하 꽃을 바라보고 있는 임수향의 어머니 사진을 올려

배우 임수향이 최근 JTBC ‘한끼줍쇼’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과거 자신의 SNS를 통해 올린 임수향의 어머니 사진이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해 임수향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appy birthday mommy”라 올리며 생일축하 꽃을 바라보고 있는 임수향의 어머니 사진을 올렸는데, 누리꾼들은 “아름다운 어머니, 아리따운 따님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여전히 아름다우시네”, “장모님 ㅊㅋㅊㅋ”라며 남겨 어느 배우에 못지않는 미모를 자랑하는 그녀의 어머니를 칭찬하는 댓글을 달았다.

사진=임수향 SNS
사진=임수향 SNS

한편, 배우 임수향은 31일 방송된 ‘한끼줍쇼’에서 종료 2분을 남겨두고 벨을 누른 마지막 집에서 한끼사냥을 성공했다.

이에 임수향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슴졸이면서 봤네요. 소중한 한끼 함께 해주신 한끼식구님 너무 감사합니다. 방송보니 더더더더 감사드리네요”라며 정말 맛있는 한끼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는 소감을 밝혔다.

또한 “소중한 추억 만들어 주시고 함께 뛰어다니느라 고생하신 이경규 선배님과 한끼줍쇼 제작진분들 그리고 명MC 강호동선배님 우리 착하고 이쁜 유이 언니…다들 너무 고생하셨어용”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