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요가-로나제인, 2018 요가복∙필라테스복 할인 이벤트 진행
이지요가-로나제인, 2018 요가복∙필라테스복 할인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2.05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가복, 필라테스복의 글로벌 브랜드 이지요가와 로나제인이 새해를 맞아 ‘2018 코리아 그랜드 세일’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이벤트는 1/19~2/28일 진행되며, 이 기간 이지요가와 로나제인의 요가복과 필라테스복이 제품에 따라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된다. 

요가브랜드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이지요가는 잉글랜드의 그린보그엔터프라이즈 社가 본사다. 글로벌브랜드로 인기를 얻으며 전 세계 14개 국에 진출해 있다. 이지요가는 핏감을 중요시 하는데, 몸과 하나가 된 듯 편안한 밀착감과 신축력이 특징으로, 특히 동양인의 몸에 맞추어 디자인한 아시안핏으로 아시아 지역에서 큰 사랑을 얻고 있다. 국내 톱스타 연예인들의 착용샷이 SNS에 공개되면서 더욱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다. 

로나제인은 룰루레몬, 나이키와 함께 호주 여성들이 선호하는 요가복 브랜드다. 19초에 한 개씩 팔린다고 하여 ‘19초 요가복’으로 불릴 만큼 요가복 붐을 주도한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과거 로나제인의 모델로 활동했던 미란다 커 덕분에 ‘미란다 커 요가복’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지요가와 로나제인의 국내 유통을 총괄관리는 두에잇홀딩스가 맡고 있으며, 두에잇홀딩스는 코엑스 파르나스몰(서울 삼성동)에 이지요가의 로나제인의 직영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매장에서도 동시 진행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평상복으로 겸용할 수 있는 것이 최근 스포츠웨어의 트렌드로, 이지요가와 로나제인은 요가와 필라테스 즐기는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평상복에 가까운 스타일리시한 스포츠웨어를 추구한다”면서 “이번 세일 이벤트는 요가복, 필라테스복을 해외직구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