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조권, 책의 내용을 담은 사진 올려..."하고 싶은 말 있으면 그냥 하세요"
가수 조권, 책의 내용을 담은 사진 올려..."하고 싶은 말 있으면 그냥 하세요"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2.07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조권이 경희대 아이돌 부정학위 취득 논란으로 곤욕을 치르고 있는 가운데, 자신의 SNS에 남긴 한 장의 사진이 이목을 끌고 있어

가수 조권이 경희대 아이돌 부정학위 취득 논란으로 곤욕을 치르고 있는 가운데, 자신의 SNS에 남긴 한 장의 사진이 이목을 끌고 있다.

조권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책의 내용을 찍은 사진을 공개했는데, 그 책의 내용은 “하고 싶은 말을 참고 참으며 산처럼 쌓아두지 마세요. 이렇게 말하면 어떻게 반응하려나 저렇게 말하면 어떻게 생각하려나 신경쓰느라 하고 싶은 말을 담아두기 시작하면 그 말들은 하나도 사라지지 않고 마음속에 고스란히 쌓이고 병이 되기도 합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그냥 하세요. 어떻게 생각할지는 그의 몫입니다”이다.

사진=조권 SNS
사진=조권 SNS

한편 6일 SBS '8 뉴스’는 경희대를 졸업한 아이돌 A씨의 부정 학위 취득 정황을 거론하며 모자이크 처리된 가수 조권의 앨범 재킷을 함께 공개한 바 있다.

가수 조권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하고 싶은 말을 참고 참으며 산처럼 쌓아두지 마세요...”라는 내용이 담긴 사진이 부정학위 논란과 관련해서 올린 것인지 확인되지 않으나, 같은 시점 즈음하여 올려져서 그 사진이 자못 의미심장해 보인다.

이에 한 누리꾼은 “두 번째 시 마지막 부분 '하고 싶은 말 있으면 그냥 하세요. 어떻게 생각할지는 그의 몫입니다.' 경희대 아이돌에 대해 무슨 말 좀...”라는 댓글을 남겨 그의 최근 논란에 대해 속시원히 말해줬으면 하는 바람을 표출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