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리 '내속에밤 오비엑스 레몬밤 다이어트' 제품, 롯데홈쇼핑 2차 방송 8일 오전 6시 편성
정주리 '내속에밤 오비엑스 레몬밤 다이어트' 제품, 롯데홈쇼핑 2차 방송 8일 오전 6시 편성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2.07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우먼 정주리의 다이어트 비법이 공개된 전월 23일 롯데홈쇼핑 런칭 방송에서 준비된 물량을 빠르게 소진하며 2차 방송일정이 공개됐다.

관계자는 “정주리 레몬밤 다이어트는 2018년 다이어트 제품의 인기 주역으로, 이를 반영해 2차 방송을 2월 8일 오전 6시로 편성했다”고 밝혔다.
 

롯데 홈쇼핑 런칭 방송 관계자는 “방송 시작과 함께 주문량이 몰리면서 정주리 레몬밤 다이어트 제품이 많은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이뤄냈다”며 “특히 두 아이의 엄마로서 일과 육아를 병행하며 겪을 수밖에 없는 생활 속 다이어트의 어려움과 극복과정을 솔직 담백하게 이야기해 많은 소비자들의 구매를 독려한 것으로, ‘2018년 다이어트 상품’ 으로서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고 전했다.

방송에서는 뱃살지방 감량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레몬밤 추출물 혼합분말 오비엑스(ob-X)를 원료로 한 내속에 밤 오비엑스 레몬밤 다이어트 제품을 소개했다.

레몬밤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기능성을 인정받은 차별화 된 다이어트 신소재로 인제대 서울 백병원의 인체시험결과, 내장지방이 무려 20%나 감소되는 결과를 보였다. 내장지방은 복부비만의 주요 원인이 되는 지방으로, 식이요법이나 운동만으로는 감량하기가 어려운데,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의 듀크대학에서 ‘운동과 내장지방 감소’를 연구한 결과, 일주일에 32km씩 8개월간 조깅을 해도 내장지방은 겨우 6.9% 밖에 감소되지 않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레몬밤 추출물 혼합분말 오비엑스(ob-X)로 12주 동안의 인체시험을 인제대 서울 백병원에서 실시한 결과 20%의 내장지방 감소 효과가 입증되어 일명 ‘뱃살 특효 다이어트’로 불리는 제품이다. 하지만 레몬밤추출차를 매일 한 두 잔 마신다고 다이어트가 되는 것은 아니다. 내속에 밤 레몬밤 다이어트처럼 500% 농축한 스위스산 레몬밤 추출물이 있는지 여부와 함께 체지방 감소의 핵심 성분인 로즈마린산이(1일 기준 32.4mg) 함유되어 있는, 레몬밤 추출물 혼합분말(ob-X)원료 인지를 꼭 확인하고 선택해야만 한다."라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