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아동화 전문 쇼핑몰 베베마루 "당일발송과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고객감동을 실천합니다"
[인터뷰] 아동화 전문 쇼핑몰 베베마루 "당일발송과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고객감동을 실천합니다"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2.12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화 온라인 시장이 커지면서 다양한 쇼핑몰이 오픈하고 있다.  아동화 쇼핑몰중에서 소비자들의 평판이 좋은 베베마루 쇼핑몰  김종찬 대표를 만나보았다. 

베베마루는 10년동안 아동화를 전문으로 온라인 유통하고 있는데, 자체 쇼핑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오픈마켓 채널을 통해서도 소비자를 만나고 있다.

아동화 쇼핑몰 베베마루
아동화 쇼핑몰 베베마루

1.  베베마루 쇼핑몰은 어떻게 시작하였는지요?

2004년 친형과 함께 키높이 남성화 쇼핑몰 구두마루을 창업했습니다. 남성화 쇼핑몰이 안정기를 들어서면서 2009년 1월 형은 구두마루 운영을, 저는 아동화 쇼핑몰 베베마루를 런칭하게됩니다.  계절마다 쏟아지는 상품들과 시시각각 변화하는 시장에 맞춰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켜 근 10년동안 사랑받는 현재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2.  베베마루를 하면서 즐거웠던 기억은?

온라인 쇼핑몰이다보니 전화상담이나 교환·반품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교환·반품 안내장이나 전화상담으로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라는 말을 해주시고, 가끔 교환 반품 박스에 아이들이 먹는 간식 사탕이나 젤리 같은것도 넣어주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뿐만 아니라, 간단한 칭찬과 감사들이 일하는 직원들에게는 힘이 됩니다.  물론 저도 하루를 기분좋게 마무리를 했던 기억이 납니다.
 

아동화 쇼핑몰 베베마루
아동화 쇼핑몰 베베마루

3.  2018년도 아동화 시장에서는 어떤 것들이 인기를 끌고 있나요? 

2018 시즌에는 구두와 운동화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구두는 신발에 하트, 왕관, 리본 등 여러 장식과 글리터나, 큐빅으로 제작된 상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요즘에는 불빛이 나오는 라이팅 상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4. 아동화를 고를 때 좋은 방법을 소개해주세요.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들 카테고리에 들어가면 해당 카테고리, 추천상품이나 베스트 상품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너무 많은 디자인으로 구매하시는데 어려움이 있다면 주력상품을 보시는게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아동화 쇼핑몰 베베마루
아동화 쇼핑몰 베베마루

5. 베베마루 제품은 어떤 특징과 장점이 있나요?

저희 베베마루의 큰 장점은 당일발송 상품이 별도로 있다는것 입니다. 당일발송 상품이라고 다 같은 디자인이 아니라, 다른 쇼핑몰에선 보지 못했던 독보적인 스타일로 고객님들의 만족을 위해 빠른배송을 진행하고 잇다는게 제일 큰 장점입니다.

6. 마지막으로 고객에서 하고 싶은 말은?

베베마루를 믿고 이용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와 , 상품들도 고객님들의 구매만족도를 높이며, 믿고 구매 할 수 있는 더 좋은 쇼핑몰로 꾸준히 성장하겠습니다.

2018년 한 해도 저희 베베마루 아동화 쇼핑몰을 사랑해주세요.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