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시립도서관, 문화강좌 수강접수 시작...이야기지도사·영어스토리텔링 등 51개 과목
안성 시립도서관, 문화강좌 수강접수 시작...이야기지도사·영어스토리텔링 등 51개 과목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2.13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들에게 지적, 정서적, 문화적 경험을 위한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배움을 통한 개인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학기에는 중앙, 공도, 보개, 진사, 일죽도서관과 작은도서관 7개 관에서 모두 51개 과목의 수강생 770명 모집

안성시민들의 위한 시립도서관의 문화강좌 수강접수가 오늘부터 시작됐다.

안성시립도서관(관장 박영석)이 2018년 봄학기 문화강좌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문화강좌는 시민들에게 지적, 정서적, 문화적 경험을 위한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배움을 통한 개인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학기에는 중앙, 공도, 보개, 진사, 일죽도서관과 작은도서관 7개 관에서 모두 51개 과목의 수강생 770명을 모집한다.

안성시립도서관(관장 박영석)이 2018년 봄학기 문화강좌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참고사진은 안성시립도서관의 행사모습 (사진=안성시립도서관 홈페이지)
안성시립도서관(관장 박영석)이 2018년 봄학기 문화강좌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참고사진은 안성시립도서관의 행사모습 (사진=안성시립도서관 홈페이지)

3월부터 4개월간 운영되는 제1기 문화강좌는 영·유아 및 초등미술, 독서지도, 영어스토리텔링, 엄마와 함께 책 놀이 등 연령별로 영·유아와 어린이들의 성장과 발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성인대상의 이야기지도사과정, 구연동화자격증, 수학스토리텔링, 어학강좌와 유화와 같은 여가활동을 위한 강좌 등 성인들이 자기계발과 문화활동을 더 깊이 할 수 있는 다채로운 강좌들로 구성되었다.

접수는 2월 13일(화)부터 14일(수)까지 온라인접수(70%)와 2월 20일(화)부터 22일(목)까지 방문접수(30%)로 나누어 실시하며 모두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온라인접수는 안성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회원으로 가입한 후 강좌 신청과 신용카드 결제로 진행되며 방문접수는 신용카드를 지참하고 해당 강좌의 접수도서관을 방문하면 된다.

수강료는 유아, 어린이 대상 강좌는 4개월에 2만4천 원(주당 1.5시간 강좌는 3만6천 원), 성인대상 강좌는 4개월에 4만8천 원이며, 교재비와 재료비는 별도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