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몽드드, 설 연휴기간 동안 고객에 ‘릴레이 세뱃돈’ 증정
아기물티슈 몽드드, 설 연휴기간 동안 고객에 ‘릴레이 세뱃돈’ 증정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2.14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브랜드대상 3년 연속 수상을 거머쥔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몽드드(대표 홍여진)가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자사몰인 몽드드몰에서 ‘설 연휴 릴레이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설 연휴 기간인 15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며, 하루 한 번 몽드드몰에 로그인하면 1천원 할인쿠폰이 증정되어 4일간 매일 접속 시 최대 4천원의 혜택을 받게 된다.

4일간의 릴레이쿠폰은 각 일자별 00시부터 23시59분까지 발급되며, 몽드드 세뱃돈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쿠폰은 다운로드 즉시부터 28일까지 1만5천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으며, 타 쿠폰과 중복적용이 가능하다.
 

몽드드 관계자는 “설 명절에도 몽드드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이번 릴레이 세뱃돈 쿠폰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온 가족이 함께 풍성하고 행복이 가득한 설 명절 보내시고 2018년 한 해도 몽드드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몽드드는 ‘물티슈도 우유처럼 신선함을 따지자’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5개월 유통기한제’를 실시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연약한 피부를 가진 아기들에게 사용한다는 점과 99% 이상이 물로 이루어진 물티슈의 특성상 유통기한을 늘리기 위해 강한 살균보존제 성분을 첨가하기 보다는 안전하고 자극도가 낮은 성분을 엄선하여 제품을 개발하고 마켓에서 유통되는 기한 자체를 줄인다는 방침이다.

이밖에도 몽드드는 아기 피부에 유해한 화학성분 5가지(향료, 색소, 에탄올, 파라벤, 알러지유발물질 24종)를 배제하고, 5가지 자연유래 피부보습 솔루션을 더해 민감한 아기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물티슈로 추천받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