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타딘 해운대 부산, '요섹男 요섹女 패키지'로 색다른 경험 제공
시타딘 해운대 부산, '요섹男 요섹女 패키지'로 색다른 경험 제공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2.15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최초의 글로벌 서비스드 레지던스 시타딘 해운대 부산에서 오는 4월 30일까지 호텔에서 직접 요리하는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요섹男 요섹女 패키지’를 출시한다.

해운대에 위치한 많은 호텔 중 시타딘 해운대 부산만의 특장점은 단연 생활형 편의시설이다. 글로벌 서비스드 레지던스에 걸맞는 내 집 같은 편안함을 선사하는 것으로 유명한 시타딘 해운대 부산은 전 객실에 주방을 갖추고 있다. 시타딘 해운대 부산에서는 이러한 장점을 살려 다른 곳에서 누리지 못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요섹男 요섹女 패키지’를 출시했다.

본 패키지는 스튜디오 이그제큐티브 또는 원베드룸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과 2인 무료 조식, 파스타 프렙 박스를 제공한다. 파스타 프렙 박스는 재료를 따로 구입할 필요 없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요리 할 수 있는 레시피와 레시피에 필요한 정량의 신선한 재료로 구성된 쿠킹박스로 구성되어 있다. 종류는 베이컨 할라피뇨 파스타와 풍기 파스타 중 선택할 수 있다.

시타딘 해운대 부산 측은 "‘요섹男 요섹女 패키지’로 소중한 사람에게 직접 만든 요리를 선물하며 특별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시타딘 해운대 부산에서는 2월 28까지 1일 20객실 한정 객실 요금 15% 할인(특정 일자 제외) 및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원베드룸 타입에 한해서는 바다전망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