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웨딩앤, 오는 25일 웨딩드레스쇼&웨딩박람회 진행....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위한 예비부부 대상
청주 웨딩앤, 오는 25일 웨딩드레스쇼&웨딩박람회 진행....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위한 예비부부 대상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2.19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웨딩드레스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웨딩드레스쇼 ‘눈길’

결혼준비를 시작하는 예비부부들은 생각보다 많은 지출에 당황하기 마련이다. 최근 한 조사에 따르면 주택자금을 제외한 결혼비용은 총 6294만원으로 집계됐다. 예식장과 웨딩 패키지를 합친 예식비용은 1617만원이 소요됐고 예물 예단 이바지 혼수용품 신혼여행과 같은 '예식 외 비용'은 4677만원 인 것으로 확인됐다.

물론 어떻게 무엇을 준비하느냐에 따라 결혼준비에 필요한 비용은 천차만별이다. 하지만 생애 단 한 번 있는 결혼식 준비를 위해 심혈을 기울이다 보면 예상치 못한 지출이 발생하기 마련이다. 따라서 알뜰한 결혼준비를 위해서는 결혼준비목록을 작성해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바람직한 방법이다. 최근에는 웨딩박람회를 활용하는 것도 결혼준비 비용을 줄일 수 있는 방법으로 떠오르고 있다. 결혼 준비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혜택과 각종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결혼을 준비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지방에 사는 경우 웨딩정보를 얻기가 쉽지 않은데 웨딩박람회를 활용하면 그 지역의 웨딩홀부터 최근 결혼준비 트랜드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청주에서는 결혼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청주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오는 25일 그랜드호텔 3층 직지홀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드레스쇼도 함께 진행될 예정으로 국·내외 웨딩드레스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세계 각국에서 호평받는 해외 디자이너의 드레스와 국내 탑 디자이너의 드레스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하이엔드 웨딩컬렉션으로 준비되어 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웨딩박람회에 방문만 해도 방문자 전원에게 웨딩다이어리, 롯데면세점 쿠폰북, 동부생명 케어서비스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또 각종 상품을 미리 계약할 경우 특별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무엇보다 웨딩박람회에서 조기 계약을 하는 예비부부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어 보다 합리적으로 결혼 준비를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웨딩패키지를 계약한다면 박람회 특이벤트로 웨딩촬영 진행 시 본식 당일 프리미엄 드레스와 메이크업이 무료로 제공된다. 신혼여행도 최대 150만원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인기 웨딩홀 예약 시 최대 500만원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웨딩홀 무료시식 기회와 할인서비스, 스타일별 1:1 맞춤 서비스가 진행된다. 한복을 조기 예약할 경우 예단 양식 꾸밈 서비스, 함포장 서비스, 양가부모님 한복 20%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예복은 상담만 해도 수제화를 증정한다.

웨딩앤 관계자는 "전문 웨딩플레너가 전문 상담을 통해 결혼준비의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해 예산에 맞는 결혼 준비가 가능하도록 도울 예정"이라며 "홈페이지를 통해 초대장을 신청할 경우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이번 웨딩박람회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