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볼걸 함민지, MAX FC 라운드걸 데뷔 앞서 매혹 화보 공개
국내 최초 볼걸 함민지, MAX FC 라운드걸 데뷔 앞서 매혹 화보 공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2.28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야구팀 SK와이번스의 경기를 통해서 국내 최초 ‘볼걸’로 데뷔해 많은 화제를 낳은 바 있는 함민지(26, 리리컴퍼니)가 격투기 무대의 꽃, 라운드걸에 도전한다. 3월3일(토) 화곡동 KBS아레나홀(구88체육관)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규모 입식격투기 대회 MAX FC(맥스FC)12 ‘쇼타임’의 대표 라운드걸 ‘맥스엔젤’로 변신하는 것이다.

함민지는 볼걸 데뷔 이후에도 맥심(MAXIM) 화보집을 통해 섹시하고 매혹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많은 남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바 있다. 이번 맥스엔젤 데뷔에 앞서서도 자신의 매력을 한껏 표현할 수 있는 매력적인 화보를 사전 공개했다.

최근 평창올림픽 홍보대사로도 활약한 바 있는 함민지는 “스포츠 현장의 뜨거운 열기와 함성에 매력을 느낀다”며, “맥스엔젤로서 첫 무대라 떨리기는 하지만 실수 없이 즐기는 마음으로 3월3일 쇼타임을 장식해 보겠다”고 밝혔다.

함민지는 맥스엔젤 데뷔에 앞서 무에타이 체육관을 찾아가 선수들과 함께 구슬땀을 흘리며 격투기를 직접 배워 보기도 하며 현장감을 익히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MAX FC12’Show Time’은 3월3일(토) 화곡동 KBS아레나홀에서 오후 3시부터 개최된다. MAX FC 웰터급 챔피언 이지훈(31, 인천정우관)이 최훈(31, 안양삼산총관)을 맞이해 웰터급 1차 방어전을 치르며, 이진수(25, 팀MAX FC)와 박태준(31, 팀설봉)의 미들급 초대 챔피언전이 열린다. IPTV IB SPORTS와 NAVER SPORTS를 통해서 오후 7시 메인 시합부터 생중계 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