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태양&대성, '꽃길' 공개하며 '하루차 입소'
빅뱅 태양&대성, '꽃길' 공개하며 '하루차 입소'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3.12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뱅의 신곡 ‘꽃길’은 13일 공개될 예정이며, 태양은 12일 입대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잘 다녀오겠습니다. 여려분 꽃길만 걸으셔요”라는 글과 함께 ‘꽃길 타이틀’을 공개해

그룹 빅뱅의 태양이 12일 아내인 배우 민효린의 배웅을 받으며 입소한 가운데, 13일 공개 예정인 빅뱅의 신곡 ‘꽃길’이 화제가 되고 있다.

태양은 오후 2시 강원도 철원군에 위치한 6사단 청성 신병교육대를 통해 현역으로 입대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빅뱅의 태양과 배우 민효린은 지난 3일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사진=태양 SNS
사진=태양 SNS

빅뱅의 태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짧게 머리를 자른 모습을 공개했으며, 배우 민효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후 더욱 아름다운 모습을 활동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빅뱅의 신곡 ‘꽃길’은 13일 공개될 예정이며, 태양은 12일 입대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잘 다녀오겠습니다. 여려분 꽃길만 걸으셔요”라는 글과 함께 ‘꽃길 D-1'임을 밝혀, 이에 누리꾼들은 몸 건강히 잘 다녀오라는 댓글들을 남겼다.

한편 그룹 빅뱅의 멤버인 대성도 13일 강원도 화천군에 위치한 육군 27사단 이기자 신병교육대에 입소해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으로 알려지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