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국내외 팬들과 함께하는 'Go 평창 2018 With 이동욱' 진행
강원도, 국내외 팬들과 함께하는 'Go 평창 2018 With 이동욱' 진행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3.13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평창 동계 패럴림픽과 함께 강원도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 준비한 '3월의 스노우 페스티벌'에 한류스타 이동욱이 13일 출격

배우 이동욱이 국내외 팬들과 강원도 드라마 촬영지로의 추억여행과 강릉 아트센터에서의 팬 미팅, 평창 동계패럴림픽 경기관람을 함께 한다.

강원도는 2018 평창 동계 패럴림픽과 한국관광공사가 함께 준비한 '3월의 스노우 페스티벌'에 지난 10일 장근석에 이어 한류스타 이동욱이 13일 출격한다고 밝혔다.

강원도를 배경으로 한 한류드라마 '도깨비', '호텔킹'으로 세계의 시선을 강탈한 배우 이동욱이 국내외 팬 1천 명을 초대해 팬미팅 및 올림픽 경기관람을 함께한다.

2018 평창 동계 패럴림픽과 함께 강원도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 준비한 '3월의 스노우 페스티벌'에 이번에는 지난 10일 장근석에 이어 한류스타 이동욱이 13일 출격한다.
2018 평창 동계 패럴림픽과 함께 강원도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 준비한 '3월의 스노우 페스티벌'에 이번에는 지난 10일 장근석에 이어 한류스타 이동욱이 13일 출격한다.

이동욱과 함께할 해외 팬 410여 명은 먼저 '경강선 KTX 한류드라마 열차'를 타고 강원도 드라마 촬영지로의 추억여행을 나섰다.

13일 청량리역에서 출발하는 이번 열차는 한류스타 이동욱을 찾아준 해외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됐으며 이동 중 드라마 촬영지로의 추억여행과 각종 이벤트를 진행됐다.

강릉에 도착한 팬들은 강릉역에서 도착 세레머니 후 강릉 아트센터에서 이동욱과의 팬미팅에 참여했다.

이번 팬미팅은 강원 지역을 널리 알리고 국내를 비롯해 일본, 중화권, 동남아 및 구미주 등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이 패럴림픽을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어 패럴림픽 아이스하키 경기에는 홍보대사 이동욱이 직접 구매한 티켓으로 1천 명의 국내외 팬을 직접 초대해 '체코 대 일본'의 아이스하키 경기를 관람한다.

이번 'Go 평창 2018 With 이동욱' 행사를 통해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감동의 드라마와 함께 패럴림픽의 성공을 위한 해외홍보 마케팅과 외국인 관광객 유치가 기대된다.

윤성보 강원도 문화관광체육국장은 "이동욱 씨는 이번 동계 패럴림픽에 성화봉송 주자로 참석하는 등 올림픽 홍보대사 및 강원도 관광홍보대사로서 역할을 충실히 해주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성황리에 마무리된 평창 동계올림픽에 이어 평창 동계 패럴림픽까지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해외 홍보마케팅 및 강원 지역 관광 붐업에 큰 힘을 보탤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