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탄, 아이패드프로 10.5 구매고객에게 애플 에어팟 증정 이벤트 진행
차이나탄, 아이패드프로 10.5 구매고객에게 애플 에어팟 증정 이벤트 진행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3.13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어회화 전문 교육기업 차이나탄은  아이패드프로10.5 등의 기기패키지 판매량이 증가하면서, 모바일 기기로  학습하는 학습자들을 편의성을 위해 아이패드프로 10.5 구매시 에어팟을 전원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차이나탄은 처음 중국어회화 공부를 시작하는 학습자들부터 고급 중국어회화를 배우고자 하는 학습자들 모두를 위해 폭넓은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중국어 입 열기’ 학습법에 초점 맞추어 설계된 강의는 모든 강의에 중국 원어민이 등장하여 살아있는 중국어를 배울 수 있게 제작되었다. 이 강의 탄생의 뒷면에는 중국 15개 도시에서 직접 48개월에 걸쳐 현재 중국의 모습과 사용하는 언어를 담기 위해 고군분투 했다는 이야기가 있다.

현재 차이나탄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아이패드프로10.5, 아이패드프로12,9, 뉴아이패드9.7, 아이패드미니4와 차이나탄 수강권을 결합한 기기패키지를 상품으로 내놓았으며 모바일 환경에 적합한 수강환경을 제공하여 모바일기기 사용도가 높은 2030세대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아이패드프로10.5 구매 시 에어팟을 증정하는 이벤트는 3월 한정으로 진행되며 하루 선착순 100명까지만 증정된다. 이 외에도 아이패드프로12.9, 뉴아이패드9.7 구매시에도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차이나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