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블리 다이어트, 아침에 먹는 맞춤 설계 ‘반하게해줄게’ 선보여
빼블리 다이어트, 아침에 먹는 맞춤 설계 ‘반하게해줄게’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3.14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출의 계절인 여름을 대비하여 지금부터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은 체중감량 시간을 줄이기 위해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경우 신체에 필요한 영양소 부족은 물론, 오히려 건강에 악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이 가운데, 빼블리 다이어트가 아침에 먹는 맞춤 설계로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다이어트 솔루션 ‘반하게해줄게’를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1일 3단계 섭취 프로그램 ‘빼블리 다이어트 3스텝’ 중 아침에 섭취하는 빼블리 다이어트 '반하게 해줄게'는 체지방을 잡아주는 콜레우스포스콜리, 탄수화물을 잡아주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가 함유된 2중 체지방 감소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가르시니아캄보지아는 남아시아에서 서식하는 나무인 가르시니아 종의 과일로 껍질 부위에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는 HCA 함량이 타 과실에 비해 높으며, 실제로 해당 성분 추출물을 통해 인체적용시험 결과, 허리둘레가 감소하는 결과가 나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인 콜레우스포스콜리는 동남 아시아에서 자생하는 식물로, 뿌리에만 존재하는 특별한 활성 성분인 포스콜린을 통해 체지방 감소에 큰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과라나추출분말, 캡사이신분말, 와일드망고종자추출분말, 마테추출물분말, 흰강낭콩추출물 등 부원료까지 꼼꼼하게 함유되어 있어 부족한 영양소를 공급해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한편, ‘빼블리 다이어트 3스텝’은 '반하게해줄게', '변하게해줄게', '편하게해줄게' 총 3가지 종류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 구매 및 자세한 문의사항은 대표 홈페이지나 문의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