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설안전공단, 지역맘 카페와 '안전문화 정착' 업무협약 맺어
한국시설안전공단, 지역맘 카페와 '안전문화 정착' 업무협약 맺어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3.30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시 대표맘카페와 지역 사회 내 생활시설물의 안전을 강화하고 안전문화 정착 및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

한국시설안전공단이 지역맘 카페와 손잡고 안전문화의 정착을 도모한다.

한국시설안전공단(이사장 강영종)은 29일 진주시 대표맘카페(이하 진주아지매, 대표 이태경)와 지역 사회 내 생활시설물의 안전을 강화하고 안전문화 정착 및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체결된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지역 사회 안전 확보를 위한 협력시스템 구축 ▲맘카페 창구 활용 및 취약 공공시설물 안전점검 지원 ▲안전문화운동에 관한 협력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협력 및 기술지원 등을 추진키로 했다.

한국시설안전공단(이사장 강영종)은 29일 진주시 대표맘카페(이하 진주아지매, 대표 이태경)와 지역 사회 내 생활시설물의 안전을 강화하고 안전문화 정착 및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시설안전공단)
한국시설안전공단(이사장 강영종)은 29일 진주시 대표맘카페(이하 진주아지매, 대표 이태경)와 지역 사회 내 생활시설물의 안전을 강화하고 안전문화 정착 및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한국시설안전공단)

양 기관은 시민참여 기반의 안전네트워크 형성을 통해 실사용자인 국민이 만족하는 시설안전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진주아지매 이태경 대표는 "한국시설안전공단과 함께 시민이 직접 안전관리에 참여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하고 적극적인 참여유도를 통해 진주지역의 안전에 힘을 보탤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시설안전공단 강영종 이사장은 "적극적인 안전점검 및 정보공유를 통해 지역 사회의 안전 확보와 안전문화 확산에 이바지하겠다"며, 앞으로도 지속해서 국민의 안전의식 고취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