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보충제 웨이텐, 나바코리아 프로우승을 차지한 김수빈 선수 공식 후원
단백질보충제 웨이텐, 나바코리아 프로우승을 차지한 김수빈 선수 공식 후원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4.06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바코리아 프로우승을 차지한 김수빈 선수
나바코리아 프로우승을 차지한 김수빈 선수

지난해 서울 그랜드힐튼 호텔에서 개최된 2017나바코리아 아시아 오픈 서울 선수권대회 프로 우승을 차지한 김수빈(29)선수가 올해에도 동일한 종목으로 2018나바코리아 아시아 오픈 서울 선수권대회 프로 우승을 거머쥐었다.

김 선수는 올 상반기 2018 피트니스스타 네셔널리그 체급 1위 그랑프리 피스트로와 머슬앤피트니스 스포츠모델 챔피언쉽 체급1위와 그랑프리를 차지했다. 이로서 한국 메인3개대회 그랑프리 석권 그랜드글램을 달성했다. 나바코리아가 주최하는 프로 선수대회 2연패를 석권한 김수빈 선수는 아시아에서 주목받는 선수로 급부상했다.

김수빈 선수가 프로우승을 2회 차지한 나바코리아는 100년 역사를 지닌 국제 피트니스 대회로 대한민국 피트니스 스포츠 모델 종목 중 최고의 무대로 알려져 있다.

한편, 김수빈 선수가 전속모델로 활동하며, 김 선수를 공식 후원하는 단백질보충제 전문 기업 ‘웨이텐’ 측은 “공식 후원하는 김 선수의 이번 프로선수대회 우승에 대해 매우 기쁘다. 김 선수가 더욱 활발한 프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 후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웨이텐은 ‘2017 스포츠서울 소비자만족도 대상’과 ‘경향닷컴 유명 브랜드 대상’을 차지한 단백질 전문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관계자는 “운동의 계절인 현재, 운동남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은 ‘머슬트레인웨이’다. 프로틴 제품인 ‘머슬트레인웨이’는 분리유청단백질과 L-글루타민, L-아르기닌, 비타민, 미네랄 등 근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단백질을 비롯해 다양한 유익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최근 많은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