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미륵도관광펜션타운 "아름다운 통영에서 완벽한 휴식을 하세요"
[여행정보] 미륵도관광펜션타운 "아름다운 통영에서 완벽한 휴식을 하세요"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4.11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의 나폴리라 붙여진 이름에 걸맞게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남해의 풍경을 자랑하는 통영은 해마다 많은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는 국내여행지 중 한 곳이다.

구석구석에 숨겨진 보물과도 같은 관광명소를 둘러보는 각양각색 여행코스부터 등산, 낚시 이외에 각종 해양레포츠를 즐길수 있고, 절경을 만들어내는 자연에 이르기까지 여행 속 묘미도 상당수다.

특히 여행객들로 하여금 새로운 감성을 느끼게 만드는 통영은 그 주변을 거닐어 보는것 만으로도 일상을 살아가는 힘을 되찾아주곤 해 잠시 쉬었다가는 휴식이 간절한 현대인들에게 인기가 높다.

아름다운 자연과 어우러진 천혜의 비경을 간직하고 있는 미륵도 관광특구 한 켠에 자리잡은 '미륵도관광펜션타운'은 휴식과 힐링으로 가득한 통영펜션이다.

지난 2016년 10월에 오픈한 이후, 고품격 실내인테리어와 객실 내에 편백향이 가득하여 쾌적하고 깔끔한 객실 분위기로 가족단위 여행에 최적화 된 시설을 갖춘 전원주택형 펜션으로 이용객들로부터 시설이 너무 좋다는 호평과 더불어 최근 각광 받고 있는 곳이다.

무엇보다 바닷가 바로 앞에 자리잡아 확 트인 바다전망은 물론이거니와, 바다 위에 떠오르는 아름다운 아침 해돋이를 볼 수 있어 통영에서의 완벽한 휴식을 취하기에 제 격이다.

모처럼만의 휴식에 여가를 즐기며 리플래쉬가 필요한 여행객들이라면 인근의 관광명소를 둘러보기에도 안성맞춤. 펜션에서 10여분 거리에는 국내최초로 개장한 루지가 자리잡고 있어 통영루지근처펜션으로 찾아오는 이들도 적지 않다.

그 밖에도 통영여행하면 결코 빼놓을 수 없는 케이블카를 비롯해 척포낚시터, 달아공원, 연대도 출렁다리 선착장 등의 통영명소도 인접해 가족, 친구, 커플 등 누구와 함께 여행하더라도 저마다의 다양한 여행코스를 계획하기에 좋다. 또한 18객실을 구비하고 있고, 버스주차장이 완비 되어 있어 단체객 여행으로도 매우 적합하다.

펜션 내에는 안락한 휴식을 위한 고급스러운 편백스파가 마련되어 있어 아름다운 자연과 어우러진 천혜의 비경을 배경 삼아 휴식도 만끽하고, 묵은 피로도 말끔하게 씻겨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