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밀생활건강, "옥타맨코어, 지친 남성 건강에 활력을 불어"
해밀생활건강, "옥타맨코어, 지친 남성 건강에 활력을 불어"
  • 김민석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4.16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새들의 에니지원으로 밝혀진 옥타코사놀 40mg 함유

건강 전문가들은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할 때 섭취하는 사람의 연령과 성별, 건강상태에 따라 그에 맞게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임신을 앞둔 여성의 경우에는 철분과 엽산 제품을 복용해주는 것이 건강에 도움이 되고, 성장기에 있는 어린 아이들의 경우에는 비타민 D와 칼슘 보충에 신경을 써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중년 남성들에게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쉽게 지치고 힘들어하는 중년 남성들에게 옥타코사놀이 포함된 건강기능식품이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옥타코사놀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옥타코사놀은 수천 km를 쉬지 않고 비행하는 철새의 에너지원으로 밝혀져 주목 받기 시작한 물질로, 체내 흡수된 글리코겐의 저장량을 증가시켜 지구력을 요하는 운동선수들에게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소맥과 쌀, 사탕수수 등의 배아에서 발견되는 포화 고급 지방의 일종으로 건강증진 및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생리활성 물질이며, 체내에 흡수된 옥타코사놀은 에너지 생성을 유도하고 운동수행능력에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글리코겐의 저장량을 증가시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것이다.

옥타코사놀 일일 섭취량의 최대치인 40mg을 함유하고 있는 해밀생활건강의 옥타맨코어는 지친 중년 남성을 위한 3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옥타코사놀 외에도 아연, 비타민 E를 주원료로 만들어졌다.

옥타맨코어에 함유된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에 도움이 되며, 비타민 E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도움이 된다.

옥타맨코어는 최근 들어 지구력이 급격하게 떨어져 가거나 에너지를 증가시켜 활력을 얻고 싶은 남성에게 도움이 된다. 또한 평소 과격한 운동을 자주 하는 남성이나 건강관리가 염려되는 남성, 활력을 유지하고 싶은 남성, 체력소모가 많은 남성, 유산소 운동을 많이 하는 남성, 기운이 없고 지치고 힘든 남성, 스트레스로부터 몸의 세포를 보호하고 싶은 남성, 남성 갱년기로 힘들어하는 남성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해밀생활건강 관계자는 “원료 하나하나 좋은 것만 고집하는 해밀생활건강의 철학이 고스란히 담긴 제품이 바로 옥타맨코어”라고 소개하며, “독일 K.-W PFANNENSCHMIDT GmbH社의 옥타코사놀을 사용해 만든 믿을 수 있는 옥타맨코어로 소중한 남편과 아버지의 건강을 지키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옥타맨코어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을 인정받은 원료와 1일 섭취량 등 다양한 요건을 갖추어 허가를 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GMP)을 적용한 시설에서 안전하게 만들어졌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