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태규, 하시시박에 "세상에서 제일 멋있는 사람"이라며...
봉태규, 하시시박에 "세상에서 제일 멋있는 사람"이라며...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4.16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내 하시시박, 아들 시하와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면서 그의 유별한 아내 사랑이 관심이 끌고 있어

배우 봉태규가 아내 하시시박, 아들 시하와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면서, 그의 유별한 아내 사랑이 관심이 끌고 있다.

봉태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내인 사진작가 하시시박의 사진을 올리며 “세상에서 제일 멋있는 사람”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에 누리꾼들은 “인정이요”(eso****), “너무나 이쁜 미소를 가진 두분! 보는 제가 더 행복해져요”(sul****), “이런 말을 진심 듣고 싶다”(you****)라는 댓글을 남겼다.

사진=봉태규 SNS
사진=봉태규 SNS

한편 배우 봉태규는 KBS2 예능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아침에 일어나 아들 시하에게 “뽀뽀해주세요”라는 말을 하는가 하면, 5월 말 둘째 출산을 앞두고 있는 아내 하시시박을 위해 아침식사를 직접 만들고, 속이 안 좋다고 말하는 아내를 위해 매실차를 만들고 도시락을 싸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런 봉태규의 모습은 최근 방영 종료된 SBS 드라마 ‘리턴’에서 소름이 끼치는 악연으로 열연했던 그였기에, 더욱 신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