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이슈] 만화카페 프랜차이즈 콩툰, 연인들 사이 이색데이트 장소로 급부상
[창업이슈] 만화카페 프랜차이즈 콩툰, 연인들 사이 이색데이트 장소로 급부상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4.16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화카페 프랜차이즈 콩툰이 최근 연인들 사이에서 이색데이트 장소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는 최근 심한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해 실외데이트보다 실내데이트를 선호하는 연인들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만화카페 프랜차이즈 콩툰은 만화책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퍼즐, 보드게임, 발 마사지 기기 등을 통해 연인들에게 이색데이트장소를 제공하고 있으며, 휴식과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콩툰 관계자는 “외부의 날씨와 상관없이 고객들에게 한결같이 편안하고 재밌는 놀거리를 제공하기 좋다”며, “이를 통해 꾸준한 매출 구조와 맛있는 음료, 먹거리를 통한 부가적인 매출이 형성된다.” 고 전했다.

최근 이색데이트를 찾는 연인들이 늘어나면서 만화카페 콩툰의 입지는 더욱 확고해졌다. 이에 만화카페 콩툰의 본사측은 “만화카페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만화카페창업비용을 최소화 하기 위해 가맹비, 물류 보증금, 교육비를 완전히 면제해 주고 있으며, 매장이 자리잡기까지 본사의 적극적이고 꾸준한 마케팅이 이뤄진다.”고 전했다.

또한 만화카페 프랜차이즈 콩툰은 이색데이트를 즐기는 커플들을 위해 다양한 영화 예매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KT, 푹(pooq) 등과 멤버십 제휴를 맺어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KT와의 제휴를 통해 10% 요금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매장 내에 ‘푹 존(pooq zone)을 설치해 단독 서비스 제휴로 다양한 TV 채널과 VOD 서비스를 감상할 수 있다. 또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해 5000원, 1만원, 2만원, 3만 원 등 총 4종류의 모바일 상품권을 전국 콩툰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처럼 최근 연인들 사이에서 이색데이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화카페 프랜차이즈 콩툰은 지난달 23일 콩툰 강릉원주점을 오픈하였으며, 전국적으로 지점 확보를 진행중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