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A-한경닷컴, '제1회 하이서울PR대상' 언론사 표창 시상식 진행
SBA-한경닷컴, '제1회 하이서울PR대상' 언론사 표창 시상식 진행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4.17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서울브랜드기업의 브랜드 인지도 및 신뢰도 제고 목표

서울시 중소기업지원기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2017년 성과를 창출한 하이서울브랜드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 홍보를 지원하는 ‘제1회 하이서울PR대상’ 시상식을 진행했다.

서울산업진흥원과 한경닷컴은 지난 3월부터 언론 홍보, SNS 홍보, 고객 감동 홍보, 공적 가치 실현 등의 부문에 해당하는 하이서울브랜드기업을 선정하였다.

평가를 통하여 선정된 기업은 ▲언론홍보 부문 ㈜디지털존, ㈜클라우드게이트 ▲SNS홍보 부문 ㈜와이즈유엑스글로벌, 스칸디에듀 ▲고객감동 홍보 부문 ㈜진코퍼레이션, 라이프사이언스테크놀로지 ▲공적가치실현 부문 주식회사 야놀자비즈, 휴럼이다.

전체분야 우수상은 (주)피비코스메틱, (주)쉬엔비, (주)지엠홀딩스, (주)이노시뮬레이션, (주)제이씨원, 주식회사 푸드나무, (주)유영제약, (주)오픈프레스, 한국통합민원센터(주), (주)이엠텍아이엔씨, (주)블루커뮤니케이션, 테크빌교육(주) 등 총 12개 기업이 수상했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언론사 명의 표창과 ‘이 달의 하이서울브랜드기업’ 자격을 부여하며 온라인 광고 배너 지원, 기업 인터뷰 기사 게재, 현장스케치 영상 콘텐츠 제작 및 확산, 한경 미디어 그룹 PR 연계 등 다양한 홍보 특전을 제공한다.

SBA 일자리본부 정익수 본부장은 “장기적인 홍보 전략과 다변화된 홍보 사업 진행을 통한 하이서울브랜드기업의 인지도 및 신뢰도 제고를 목표로 한다”며 “이를 위해 앞으로 더욱 다양한 민간 부문과 협업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서울 PR대상 시상식은 4월 16일(월) 서울산업진흥원 2층 콘텐츠홀에서 개최되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