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영국인에게도 밀리지않는 '이국적 외모' 가져
한고은, 영국인에게도 밀리지않는 '이국적 외모' 가져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4.17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 잉글랜드 폴로 대표팀 주장이었던 말콤 아저씨와 함께…넘 흥분되고 모든게 새로웠던 폴로게임 관람의 기억…”이라며 영국 현지에서 영국인들과 함께 폴로게임 관람하는 사진 공개

배우 한고은이 영국 현지인들과 찍은 사진이 이목을 끈다.

한고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 잉글랜드 폴로 대표팀 주장이었던 말콤 아저씨와 함께…넘 흥분되고 모든게 새로웠던 폴로게임 관람의 기억…”이라며 영국 현지에서 영국인들과 함께 폴로게임 관람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여전히 미모 작살난다”(jun****), “말도 안되게 이쁘십니다”(han****), “언니 너무 멋졌어요”(eng****)이라는 댓글로 그녀의 미모를 칭찬했다.

사진=한고은 SNS
사진=한고은 SNS

배우 한고은은 1995년 슈퍼 엘리트 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했으며 큰 키와 이국적인 얼굴을 소유하고 있어, 영국 현지인들과 함께 사진에서도 밀리지않는 외모를 선보였다.

한편, 배우 한고은은 16일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신혼생활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고은은 “좋아하는 영화인 ‘더티댄싱’ 노래에 맞춰 신랑과 춤을 췄다”라며 그 동영상을 공개했는데, 동영상에서 홈쇼핑 MD로 알려진 4살 연하 남편의 모습이 포착된 바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