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요 자격증 56종 ‘프리패스’ 출시....농산물품질관리사·직업상담사·경비지도사 등
에듀윌, 주요 자격증 56종 ‘프리패스’ 출시....농산물품질관리사·직업상담사·경비지도사 등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4.17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포함 농산물 품질관리사, 직업상담사, 경비지도사 등 56개의 인기 자격증 과정을 수강할 수 있는 ‘전 자격증 평생 프리패스’를 론칭했다.

취업 대비 자격증부터 평생 직장 자격증까지 다양한 자격증에 대비할 수 있어 취업부터 은퇴까지 준비할 수 있는 기회다. ‘프리패스’ 과정을 신청하면 매년 1개 이상의 자격증 과정을 수강하고 시험 응시 확인 서류를 제출하면 수강기간을 평생 연장시킬 수 있다.

2개만 들어도 수험생 입장에서는 이득인 60만원대에 출시된 이 상품은 4월 27일까지만 한정적으로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

에듀윌 홈페이지에서는 이 기회를 통해 함께 취득하면 좋은 자격증을 공개하고 있다. 전문인력이 각광받는 시대인 현재, 유관 자격증을 함께 취득하면 차별화된 서비스가 가능하기 때문. 공인중개사의 경우, 재경관리사를 함께 취득하면 부동산 상담부터 세무설계까지 한 번에 가능한 것처럼 여러 자격증을 묶어 색다른 시도를 해볼 수 있다.

또 다른 인기자격증인 주택관리사는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전산세무회계 등 유관 자격증을 함께 취득하면, 아파트 관리사무소 업무의 A부터 Z까지 완벽하게 꿰고 있는 전문 관리인이 될 수 있다.

이외에도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의 조합, 전산세무회계, 재경관리사, ERP정보관리사의 조합 등 경쟁력 있는 다양한 조합의 자격증을 모두 취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56종 자격증 확인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업계 최초로 대통령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9관왕을 달성해 수험생들 사이에서 공신력이 높은 교육기업이다.

온오프라인 통합교육 시스템 구축과 이러닝 산업규모 성장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포함해 여성가족부, 과학기술부, 정보통신부, 미래창조과학부, 법무부, 고용노동부, 산업자원부 장관상 및 서울시장상을 수상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