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멜로 연기 힘들어 "진짜 연애 해야겠다" 결심해
함소원, 멜로 연기 힘들어 "진짜 연애 해야겠다" 결심해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4.18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멜로 연기를 하다 보니 구구절절 울어본 적도 없는데, 작은 일에도 울거나 삐지는 신이 많아 힘들었다라고 밝혀

배우 함소원이 18살 연하 남편이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 "진짜 연애를 해야겠다"라고 언급한 사실이 주목받고 있다.

함소원은 지난해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중국에서는 뭘 해도 반응이 한국의 몇십배”라며 “나를 너무 예쁘게 본다”라고 밝혔다.

중국진출 계기에 대한 질문에 배우 함소원은 “2008년 중국행사에 당장 내일 들어오라는 소리에 갔다”며, “한중 문화교류행사 열흘동안 진행되었는데 거기서 ‘요가 DVD’를 홍보했고 그것이 계기가 되어 큰 규모의 마사지숍 CF모델을 시작한 것이 계기가 되었다”라고 밝혔다.

사진='현장토크쇼 택시' 방송캡쳐
사진='현장토크쇼 택시' 방송캡쳐

또한 중국 연예계를 진출했을 때 한국에서의 코믹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멜로 연기를 중점적으로 하게 되었는데, 멜로 연기를 하다 보니 구구절절 울어본 적도 없는데, 작은 일에도 울거나 삐지는 신이 많아 힘들었다라며 “진짜 연애를 해야겠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배우 함소원은 17일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 18세 연하의 중국인 남편 진화와의 웨딩촬영을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진화는 함소원보다 18살 어린 패션 사업가로 팔로워가 20만명에 달하는 SNS스타이기도 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