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경표, '응답하라 1988' 주인공들 함께 모여...
고경표, '응답하라 1988' 주인공들 함께 모여...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4.20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디어 내일...응답하라1988 본방!!!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마음 따뜻한 겨울이 되길!!”이라며 류혜영, 류준열, 혜리, 박보검, 이동휘, 안재홍, 최성원이 함께한 사진 올려

배우 고경표가 다음 달 군입대를 앞두고 있어, 고경표의 이름을 알린 드라마인 ‘응답하라 1988’의 주인공들이 함께 한 사진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고경표는 지난 2015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디어 내일...응답하라1988 본방!!!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마음 따뜻한 겨울이 되길!!”이라며 류혜영, 류준열, 혜리, 박보검, 이동휘, 안재홍, 최성원이 함께한 사진을 올린 바 있다.

배우 고경표는 2010년 KBS2 ‘정글피쉬2’로 데뷔했으며, 2015년 tvN ‘응답하라 1988’에서 모든 엄마들이 꿈꾸는 착하고 공부 잘하는 고등학생인 선우로 출연해 주목을 받았으며, 이 드라마는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사진=고경표 SNS
사진=고경표 SNS

또한 고경표는 이후 2016년 SBS ‘질투의 화신’, 2017년 tvN ‘시카고 타자기’, KBS2 ‘최강 배달꾼’에 이어 최근 tvN ‘크로스’까지 열연을 펼쳤다.

한편 배우 고경표는 소속사인 씨엘엔컴퍼니를 통해 5월 21일 현역 입대 소식을 알리며 “공식 인사 없이 조용히 입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대한민국 남자로서 성실하고 씩씩하게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돌아오겠다…배우 고경표로서 인간 고경표로서 더욱 성장해서 돌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