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워크, 오가닉 임산부 바디필로우 출시 이벤트 진행..."심스체위, 임산부·태아에게 이상적"
문워크, 오가닉 임산부 바디필로우 출시 이벤트 진행..."심스체위, 임산부·태아에게 이상적"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4.20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신기가 더하갈수록 태반의 혈류량과 영양소가 증가하므로 임산부는 소위 심스체위라고 불리는 자세로 왼쪽을 향해 누워 자는것이 바람직하다. 심스체위는 대부분의 임산부들에게 가장 편안한 자세로 잘 알려져 있다.

이러한 자세를 취함으로서 올바른 혈류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임산부 불면증 개선, 출산 후 엄마와 아기 모두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임산부 베개인 임산부 바디필로우는 엄마가 될 산모에게 임산부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숙면을 위한 수면 베개처럼, 임산부 바디필로우란 선택에 있어 편안함이 가장 우선 고려되어야 할 것이다. 특히 임신 개월 수가 늘어날수록 배가 커지는 것을 감안하여, 임신 초기부터 만삭까지 임산부에게 맞춤 설계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임산부 바디필로우는 너무 많다. 저마다 내세우는 특장점들이 다르다. 그리고 신체의 유형에 따라 혹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호하는 모양과 구조가 제각각 다를 수 있다. 골치 아프게도 비교할 정보도 많고 또 가격도 천차만별이다. 이에 대해 문워크에서는 임산부 본인 또는 임산부 선물로 바디필로우 구매 시 형태, 겉감의 소재, 충진재의 품질 세 가지 조건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문워크 오가닉 임산부 바디필로우는 U자형 바디필로우로 전신 베개 타입이며 한국 임산부의 체형 변화를 연구하여 머리, 목, 엉덩이, 아랫배 등에 편안함을 더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오가닉 소재의 분리형 커버는 네 가지 타입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오가닉은 친환경의 부드러운 소재로 임신이나 육아에 관련하여 널리 잘 알려진 소재이다. 때문에 수유쿠션 또는 뒤집기 방지 등으로 출산 후에도 사랑하는 아기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휴비스 정품 솜을 사용한 고밀도 충진재를 채택해 세탁할 수 있어 위생적이고, 안고 자는 베개인 것만큼 부피가 크지만 부드럽고 유연하여 쉽게 구부러지기 때문에 보관 역시 용이하다.

문워크 임산부 바디필로우는 현재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출시 기념 50% 이벤트 세일을 진행 중이며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며, 홈페이지 등을 통해 행사 내용을 공개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