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야구존 "주말 모임 장소, 색다른 실내 스포츠 스크린야구장이 대세"
리얼야구존 "주말 모임 장소, 색다른 실내 스포츠 스크린야구장이 대세"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4.21 0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말이 될 때마다 가족은 물론 연인, 친구들과의 만남에 가장 고민이 되는 것 장소를 정하는 것이다. 늘 같은 장소에서 비슷한 주말이 반복된다면 누구라도 지치고 식상해지기 마련이다. 멀리 떠나지 않으면서도 색다른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이색 친목 장소를 찾고 있다면 주목해보자.

날씨, 계절에 상관없이 실내에서 즐기는 가상 스포츠는 최근 인기를 모으며 시장이 급성장 중이다. 그중에서도 스크린 야구장은 새로운 놀이 문화로 자리 잡았다. 이색적인 체험을 생각하거나 색다른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스크린야구장은 주말 모임 장소로 제격이다.

전국 200호점 계약을 돌파하면서 스크린야구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리얼야구존은 차별화되고 생동감 넘치는 스크린야구장이다. 실력에 따라 다양한 룸이 구성돼 있어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최적화된 실내 스포츠 체험공간이다.

각종 모임 장소뿐만 아니라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회식 장소로도 인기가 높다.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야구 경기를 직접 해볼 수 있어 건전하면서도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회식 장소로 적합하다.

스크린야구의 장점은 궂은 날씨에도 영향을 받지 않고 언제든지 실감나는 야구 경기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특히 실제 야구장 한가운데에서 경기를 뛰는 듯한 실감나는 야구를 체험할 수 있기 때문에 단순한 실내 스포츠와는 차원이 다른 생생함을 선사한다.

프로선수와 같은 진짜 야구공을 사용하는 리얼야구존에서는 타석에서 더욱 짜릿한 야구의 타격감을 맛볼 수 있다. 메이저리그에서도 사용 중인 최고 구속 약 160km의 검증된 프로용 피칭머신은 7가지의 다양한 구종을 제공해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어린 자녀와 함께여도 문제 없다. 난이도에 따라 구성한 메이저룸, 마이너룸, 루키룸까지 준비돼 있어 야구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 데이트 커플, 가족 모임, 회식, 친구 모임 등 다양한 단위의 손님들이 실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주말이면 스크린야구장에서 친목 모임을 자주 갖는 한 직장인은 "호기심에 스크린야구장을 갔다가 생생하면서도 짜릿한 손맛에 반해 단골이 됐다"며 "스크린야구는 누구나 한번 체험하면 빠져들 수밖에 없는 흥미로운 공간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기면서 이색적인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안성맞춤 실내 스포츠"라고 전했다.

리얼야구존 관계자는 “최근에는 평일 저녁뿐 아니라 주말 모임 장소로 스크린야구장을 찾는 손님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운동을 하면서 친목을 다지고 스트레스도 풀 수 있는 놀이 문화로 자리 잡았다. 앞으로도 스크린야구장을 찾은 다양한 단위의 손님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기술과 서비스 개발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