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률 1위, 레전드 코스 총망라”… 배틀트립 여행서 출간
“시청률 1위, 레전드 코스 총망라”… 배틀트립 여행서 출간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4.30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금 당장 떠나고 싶은 당신을 위한 ‘N가지 여행 꿀팁’

동남아에 대한 편견을 날려준 필리핀 ‘다라 투어’와 새로운 매력을 발굴했다는 일본 홋카이도 ‘캐도 캐도 북해도 투어’ 등 여행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수없이 리바이벌되고 있는 레전드 코스가 담긴 KBS <배틀트립> 공식 여행서가 이달 27일 출간되었다.

‘지금 당장 떠나고 싶은 당신을 위한 N가지 여행 꿀팁’이라는 부제가 돋보이는 공식 여행서 《배틀트립》에는 KBS <배틀트립> 가운데 엄선한 12개국 25개 도시, 시청률 1위를 찍은 히든 코스와 버킷리스트 여행지가 총망라돼 있다.

특히, 대한민국 여행 예능의 최강자답게 스타들이 설계하고 100인의 여행 판정단이 검증한 최고의 여행 코스를 제안, 여행 마니아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배틀트립>의 MC 성시경은 “배틀트립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2주년 기념 선물”이라며 “어디 좋은 여행지 없을까 고민될 때 이 책 한 권으로 전 세계를 여행하실 수 있다”고 책을 적극 추천했다. 또한 김숙은 “MC 자리에서 부러워만 하던 ‘N가지 여행 꿀팁’이 드디어 내 손에!”라며 반가움을 전했으며, 이휘재는 “이 책만 있다면 언제든 훌쩍 떠나도 오감만족”이라고 언급했다.

이 책에는 레전드가 된 ‘다라 투어’, ‘캐도 캐도 북해도 투어’ 외에도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영국 런던’, ‘폴란드X헝가리 바르샤바/크라쿠프/부다페스트’, ‘미국 사이판’, ‘미국 라스베이거스’, ‘캐나다 밴프/캘거리’,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타이완 타이베이’, ‘브루나이 반다르 스리 브가완’, ‘일본 간사이’, ‘태국 치앙마이’, ‘호주 케언스/브리즈번’ 등 취향저격 여행 코스들이 담겨 있다.

KBS <배틀트립> 제작진은 “이 책은 KBS <배틀트립> 의 N가지 여행 꿀팁 가운데 알짜배기 정보만을 선별한 여행서로, 일정별로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되어 있으며 또한 시간의 제약으로 방송에서는 소개하지 못했던 맛집과 비밀 코스, 액티비티 예약법, 역사적 배경, 코스별 동선 등 각종 여행 팁들을 알뜰하게 담아냈다”며 “가성비 갑 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자들의 필독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5월 5일(토)에는 워너원의 박지훈, 박우진 편이 송출될 예정이라며 <배틀트립> 애청자는 물론, 워너원 팬들의 기대감을 부쩍 높이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