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정보] 트와이스 쯔위, '런닝맨'서 혀 뒤집는 개인기 선보여
[아이돌 정보] 트와이스 쯔위, '런닝맨'서 혀 뒤집는 개인기 선보여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5.11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혀를 뒤집는 개인기를 보인다며 혀를 자유자재로 움직이며 혀가 옆으로 뒤집어 보였는데, 이에 김종국은 혀를 반으로 접는 개인기를 보여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쯔위가 6일 SBS 예능 ‘런닝맨’ 에 출연해 자신만의 3종 신체 개인기를 펼쳐 화제가 되고 있다.

트와이스 쯔위는 먼저 귀를 꿈틀꿈틀 움직이는 개인기를 보여줬는데, 이에 이광수는 “쯔위야 미안한데 그런 표정 안 하고도 할 수 있어?”라는 말을 건넸다.

어어 쯔위는 혀를 뒤집는 개인기를 보인다며 혀를 자유자재로 움직이며 혀가 옆으로 뒤집어 보였는데, 이에 김종국은 혀를 반으로 접는 개인기를 보였고, 하하는 ”사실 이게 더 신기해”라는 말로 답했다.

사진=SBS '런닝맨' 방송캡쳐
사진=SBS '런닝맨' 방송캡쳐

마지막으로 쯔위는 팔이 꺽이는 개인기를 할 수 있다며, 90도로 두번을 접어 올리고 다시 내리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이광수는 “한 바퀴 도는 건 아니구나!”라고 답하고 유재석은 “거기가 끝이예요?”라고 답했다. 이에 쯔위는 “보기엔 되게 쉬운데, 어려워요”라고 말한 바 있다.

한편 트와이스 쯔위는 1999년 6월 14일생으로 혈액형은 A형, 취미는 공연보기와 맛있는 것 먹기, 특기는 춤과 공 멀리 던지기, 좌우명은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좌절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