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 최대규모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 26~27일 열려
허니문 최대규모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 26~27일 열려
  • 김상민
  • 승인 2018.05.14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26, 27일 이틀간의 일정으로 2018 국내 최대규모의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가 학여울역 SETEC에서 열린다.

국내 최대규모이며 최고 혜택이 주어져 좋은 후기가 많은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에서는 최고의 허니문 여행지를 가장 합리적으로 예약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코사무이, 발리, 모리셔스, 호주 등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허니문 여행지와 몰디브, 하와이, 유럽, 호주, 피지 등 오랜 시간 허니문 여행지로 사랑 받아온 곳을 모두 합리적인 패키지 상품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또 두바이, 코쿳, 로스카보스 등 독특한 허니문 여행지를 소개하여 개성을 중시하는 신혼부부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에서는 허니문 계약 시 신혼여행 캐리어 등 신혼부부에게 꼭 필요한 특별 선물이 제공된다. 또 1시간마다 럭키드로우를 진행하는데 루이비통 백, 루이비통 지갑, LG 스타일러, LG 건조기, 다이슨 드라이어, 샤넬 지갑, 생로랑 클러치 등 초특급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무엇보다 신혼여행을 안전하고 더욱 행복하게 다녀올 수 있도록 웨딩케어서비스 스페셜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신혼여행 계약 시 무료 제공하는 것으로, 커플당 최대 2억이 보장된다.

한편, 여행앤라이프는 2016, 2017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허니문 여행사’ 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국내 허니문 전문 여행사 중 최대 액수인 배상보증보험 12억 5천 만원, 여행자보험 2억 원 총 14억 5천만 원이 가입돼 있어 안정성 측면에서 고객이 안심하고 여행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