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6, 27일 이틀간의 일정으로 2018 국내 최대규모의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가 학여울역 SETEC에서 열린다.
국내 최대규모이며 최고 혜택이 주어져 좋은 후기가 많은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에서는 최고의 허니문 여행지를 가장 합리적으로 예약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코사무이, 발리, 모리셔스, 호주 등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허니문 여행지와 몰디브, 하와이, 유럽, 호주, 피지 등 오랜 시간 허니문 여행지로 사랑 받아온 곳을 모두 합리적인 패키지 상품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또 두바이, 코쿳, 로스카보스 등 독특한 허니문 여행지를 소개하여 개성을 중시하는 신혼부부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에서는 허니문 계약 시 신혼여행 캐리어 등 신혼부부에게 꼭 필요한 특별 선물이 제공된다. 또 1시간마다 럭키드로우를 진행하는데 루이비통 백, 루이비통 지갑, LG 스타일러, LG 건조기, 다이슨 드라이어, 샤넬 지갑, 생로랑 클러치 등 초특급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무엇보다 신혼여행을 안전하고 더욱 행복하게 다녀올 수 있도록 웨딩케어서비스 스페셜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신혼여행 계약 시 무료 제공하는 것으로, 커플당 최대 2억이 보장된다.
한편, 여행앤라이프는 2016, 2017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허니문 여행사’ 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국내 허니문 전문 여행사 중 최대 액수인 배상보증보험 12억 5천 만원, 여행자보험 2억 원 총 14억 5천만 원이 가입돼 있어 안정성 측면에서 고객이 안심하고 여행할 수 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