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이슈] 청춘싸롱 수들보들치킨, 신메뉴 출시
[창업이슈] 청춘싸롱 수들보들치킨, 신메뉴 출시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5.15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 봄을 맞이 하면서 외식업계에서는 다양한 신메뉴가 출시되고 있다.

청춘싸롱에서도 네가지의 치킨 메뉴들을 중심으로 다양한 신메뉴들을 출시하여 맛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청춘싸롱 신메뉴는 수들보들양념치킨, 후라이드, 데리치킨, 오봉이오봉이, 치즈고구마고로케 등이 있다. 특히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네 가지의 청춘싸롱 ‘수들보들치킨’은 ‘수비드’ 닭고기를 후라이드 치킨화한 메뉴로 개발에 성공했다는 점에서 주목 할만 하다는 것이 업계의 평가이다.

수비드란 한국의 중탕 가열 조리법과 유사한 조리법으로 프랑스 전통 슬로우 푸드 조리법이다. 원재료에 저온의 열기를 일정하게 가하여 영양분과 육즙을 그대로 간직하여 맛과 보들보들한 식감을 고스란히 간직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비드 조리과정에서 각종 허브나 향신료를 넣어 치킨계육에 향긋함을 더할 수 있는 것 또한 특징이다.

청춘싸롱 본사 메뉴 개발관계자는 “기존의 보편적인 치킨들은 익지 않은 생계육에 반죽을 입혀 기름에 튀기는 방식이라 닭고기 속까지 튀김기름기도 많이 흡수되고 기름 안에서 튀겨지는 조리 시간도 길다는 단점이 있었다.” 며”하지만 청춘싸롱의 ‘수들보들치킨’은 잘 익어 있는 ‘수비드닭고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기름기도 적고 튀김 기름 안에서 튀겨지는 조리 시간도 단축 할 수 있었다”고 전하였다

수비드 치킨을 사용하여 걷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보들보들한 청춘싸롱 치킨의 본질을 네이밍으로 표현하고자 수비드의 ‘수’자에 ‘보들보들’을 합하여 ‘수들보들치킨’ 이라는 신조어 메뉴명을 지었다고 한다.

한편 ‘요리가 맛있는 작은 요리주점’ 이라는 컨셉의 청춘싸롱은 전국적으로 가맹점이 성업중인 주류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또한 최근 청춘싸롱은 간결하고 정적인 컨셉의 TYPE II 청춘싸롱(가제)을 선보여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과 창업문의는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