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정보] 엑소 카이, 라미란에 "누나 뚝"...진정으로 가여워 해
[아이돌 정보] 엑소 카이, 라미란에 "누나 뚝"...진정으로 가여워 해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5.15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소 카이는 ‘우리가 만난 기적’에서 신계 공화국 영업팀의 신참인 아토 역을 맡아

그룹 엑소 멤버인 카이(김종인)가 KBS2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에서 저승사자인 아토 역으로 출연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엑소 카이는 ‘우리가 만난 기적’에서 자신의 실수로 남편을 잃은 조연화(라미란 분)을 달래는 연기를 선보였다.

라미란는 은행 지점장 송현철을 보고 자신의 남편이라고 믿으며 “미친 거 아니야…내 남편 맞단 말이야…근데 아니라잖아”라며 서럽게 울고, 카이는 그 모습을 지켜보다 못해 어깨를 내어주고 자신에게 기댄채 맘껏 울도록 위로하는가 하면, “누나 뚝”이라고 말을 건네며 진정으로 라미란을 가여워하는 연기를 펼쳤다.

사진='우리가 만난 기적' 방송 캡쳐
사진='우리가 만난 기적' 방송 캡쳐

엑소 카이는 ‘우리가 만난 기적’에서 신계 공화국 영업팀의 신참인 아토 역을 맡아 죽은 자들의 영혼을 거둬들이는 일을 하는데, 어느날 한날한시에 태어나 한날한시에 똑같이 사고가 난 두 송현철의 영혼을 바꿔 데려가는 실수를 벌이게 되고 이후 지원요청을 하는 등 수습하려고 애쓰지만, 제대로 수습하지 못하는 모습을 소화하고 있다.

엑소 카이는 1994년 1월 14일생으로 키는 181cm, 몸무게는 63kg, 혈액형은 A형이다.

전남 순천시에서 태어나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졸업했으며, 2012년 미니 1집 앨범 ‘MAMA’로 데뷔했다.

소속그룹인 엑소에서 메인댄서와 리드래퍼, 서브보컬의 포지션을 맡고 있으며 별명은 깜종, 티저부자, 몽구애비, 니니, 카우라, 종구 등이라고 한다.

한편, 엑소 카이는 지난 7일 부친상을 당한 바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