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력개발원, 뉴질랜드 초등·중등·고등학교 '조기유학 설명회' 개최
국제경력개발원, 뉴질랜드 초등·중등·고등학교 '조기유학 설명회' 개최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5.17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년간 맞춤 유학 솔루션을 제공해 온 ‘국제경력개발원’의 뉴질랜드 초등·중등·고등학교 조기유학 설명회가 오는 5월 26일 오후 1시에 개최된다.

뉴질랜드의 교육은 전인교육을 기반으로 한다. 아이들의 개성과 자율성을 존중하고 발달시키는 최적의 교육 환경을 제공하며 최고의 영어권 학교로 선정되기도 했다.
 

최근에는 모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유명인의 자녀가 뉴질랜드의 초등학교에서 공부하는 모습이 방영되며 학부모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낮은 범죄율과 안전한 치안으로 부모님들이 안심하고 자녀를 유학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설명회는 뉴질랜드의 교육제도와 초등〮·중등〮·고등학교 소개, 뉴질랜드의 교육제도와 학교 입학 정보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뉴질랜드 현지에서 수년간 유학생과 현지 가정을 돌보고 있는 베테랑 전문가가 참여하며 세미나 이후 1:1 개별 상담을 진행한다.

국제경력개발원의 류문현 대표는 “노련한 경험을 가진 전문가들의 집중적인 상담으로 학생의 특성과 상황에 알맞은 컨설팅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국제경력개발원의 뉴질랜드 초등·중등·고등학교 조기유학 설명회는 다음주 5월 26일 토요일 오후 1시에 진행된다. 설명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석 신청은 국제경력개발원 온라인 카페 ICDC커뮤니티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