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패스, 100% 국비지원 ‘와우내일배움카드’ 신규과정 오픈
와우패스, 100% 국비지원 ‘와우내일배움카드’ 신규과정 오픈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5.17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교육 최초 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과 FAT 1급/2급 과정 수강 가능

고용노동부 8년 연속 A등급 평가를 받은 ‘유비온’이 운영하는 자격증 강의 제공 사이트 와우패스(대표 임재환)가 ‘와우내일배움카드’ 신규과정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근로자를 대상으로 한 내일배움카드는 직무능력향상 및 경쟁력 강화를 도모하기 위하여 고용보험에 가입 중인 근로자에게 직업능력개발 카드를 신청 및 발급하는 제도이다. 고용노동부장관의 인정을 받은 훈련과정 수강 시 1년간 200만 원, 5년간 300만 원 한도 내로 수강료를 지원받을 수 있다.

와우내일배움카드는 내일배움카드를 소지한 근로자를 대상으로 100% 국비지원이 되는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PC로 수강하는 일반 강의는 물론 언제 어디서나 쉽게 강의를 들을 수 있는 모바일 서비스도 함께 이용 가능하다.

내일배움카드로 수강할 수 있는 와우패스 강의는 전산세무회계, 재경회계관리, 국제무역사 1급, 무역영어 1급, 직업상담사 2급, OA 등이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신규 과정은 온라인 최초로 오픈하는 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과 FAT 1급/2급 과정으로 오직 와우내일배움카드에서만 수강 가능하다.

와우패스가 제공하는 경영지도사 2차 마케팅 강의는 이론과 문제풀이로 구성되어 있으며, FAT 1급 과정과 2급 과정은 이론과 실기과정으로 진행된다. 신규과정의 15기 수업은 6월 1일(신청기간 : 5월 8일 ~ 5월 27일)부터 진행되며 16기 수업은 6월 15일(신청기간 : 5월 28일 ~ 6월 10일)부터 진행된다.

와우패스 관계자는 “내일배움카드를 소지한 근로자들이 와우패스의 다양한 강의를 통해 세무회계와 무역 직무과정을 통한 역량 개발을 하고 있어 수강 만족도가 매우 높다”며, “신규과정인 경영지도사 2차와 FAT 1급을 비롯하여 수준 높은 강의 제공을 통해 자격증 온라인 강의 성인교육기관 업계를 선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자부담금 0원의 와우내일배움카드 과정은 근로자 내일배움카드 계좌카드를 수령한 이후 수강할 수 있다. 동시 수강은 집체훈련을 포함해 3개로 제한하고 있으며, 와우패스의 기존 회원은 간단한 인증 후 회원 연동이 가능하다.

나에게 맞는 훈련과정은 직업훈련포털인 HRD-NET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와우내일배움카드 수강신청은 와우패스 내일배움카드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