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백현, '맥가이버 머리' 어린시절 공개..."ㅁ 모양 머리스타일이네"
엑소 백현, '맥가이버 머리' 어린시절 공개..."ㅁ 모양 머리스타일이네"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5.18 2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ㅁ 모양의 머리스타일이네…새로운 스타일이네”라는 글과 어린시절 사진을 공개...어린시절 머리스타일은 뒷머리를 길게 덮고 있어

아이돌 그룹 ‘엑소’ 멤버 백현(변백현)이 맥가이버 머리를 한 자신의 어린시절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엑소 백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ㅁ 모양의 머리스타일이네…새로운 스타일이네”라는 글과 어린시절 사진을 공개했는데, 어린시절 머리스타일은 뒷머리를 길게 덮고 있어 1980∼1990년대에 한국에서 인기를 끌었던 미국 드라마 주인공 '맥가이버'의 머리 모양을 닮았다.

사진=백현 SNS
사진=백현 SNS

엑소 백현은 부천시 출신으로 1992년 5월 6일생으로 키는 174cm, 몸무게는 58kg이다.

백현은 2012년 엑소 미니 1집 앨범 ‘MAMA’로 데뷔해 엑소에서 메인보컬을 맡고 있으며, 별명은 배큥, 멍뭉이, 똥백현, 변빠름 등이라고 한다.

한편 지난 6일 백현은 자신의 생일을 맞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올해도 어김없이 축하를 많이많이 받는 생일이군요…고마워요…연습하면서 덕분에 많이 힘나요”라는 글을 올린 바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