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진, “연인이랑 가면 좋은 맛집…나도 다음엔 꼭” 이유애린에 대한 애정 드러내
이정진, “연인이랑 가면 좋은 맛집…나도 다음엔 꼭” 이유애린에 대한 애정 드러내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5.22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3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데뷔 후 처음으로 걸렸다”며 이유애린과의 러브스토리 공개 예정

배우 이정진이 가수겸 모델 이유애린과의 공개열애가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이정진이 자신의 SNS에서 이유애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주목받고 있다.

이정진은 지난 3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연인이랑 가면 좋은 맛집…나도 다음엔 꼭”이라는 글과 함께 맛집에서 음식이 기다리는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공개열애 중인 이유애린을 염두에 두고 쓴 글이라고 짐작하고 있다.

사진=이정진 SNS
사진=이정진 SNS

이정진과 이유애린은 올해 초 열애설이 불거지자 두 사람은 “지난해 6월부터 교제를 시작했다”며, “골프모임을 통해 친분을 쌓으며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힌 바 있다.

가수겸 모델 이유애린은 2008년 SBS 슈퍼모델 TOP 11 출신으로 2010년 그룹 나인뮤지스로 가수로 데뷔했으며, 2016년 팀을 탈퇴하고 솔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유애린은 1988년 5월 3일생으로, 1978년 5월 25일생인 이정진과는10살의 나이 차이가 있다.

한편 배우 이정진은 오는 23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데뷔 후 처음으로 걸렸다”며 이유애린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